카테고리 없음
소등할 시간입니다.
Cthulryu
2021. 10. 30. 11:34
참고로 우자는 그냥 일반인 민간인 정도로 생각하면됨
마법소녀?
mp 포인트 같은 거죠
ㅋ
ㅋㅋ
[무리]해서 펌블의 효과를 얻고 조사를 성공시킨 결과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음~
거기에 충전이 있어요
거기다가 마소 수치를 넣어서
사용하는거
장면제고..
그거도 모기국룰아님?
아닌가 인세인은 모기국 맞는데
근데 장면제 턴은 지금 읽었을때 인세인이 제일 쉬웠던느낌
여기도 뭐 어려운 거 없이 인세인과 비슷하긴 한데...
전투가...
덥크랑 비슷하다
근데 덥크는 더 더..복잡했음
롤 자체는 문제가 안됨
이거는 나중에 전투가서
설명을 해드리고
근데 이게...
주문이랑 필드랑 아이템이랑 소환수랑 따지게 되는거라
생각남
아
ㅅㅂ
ㅈㅁ
브금은..
귀찮아서 하나로 때우기로함
무료배포마기카로기아전용브금..
꺼
조아그럼
해보시가나
살랑이는 커텐, 빛이 들어오는 커다란 창문 옆 크고 푹신한 침대에 당신은 누워 있습니다.
이토록 밝은 공간인데도 잠에 빠진 한밤중 마냥 몸은 나른하고 힘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의식을 조금만 놓아도 잠이 들것 같은 느낌 속에 나지막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목소리에 집중해봅니다 누가 나를 부르는가)
눈을 온전히 감기 전 누군가의 얼굴을 보았던 것도 같은 때에.
천장이 높고 유난히 넓은 원형의 방에는 하늘색 빛이 공중에 산란하고, 다채로운 색의 물고기들이 천장 아래에서 헤엄치고 있습니다.
물고기가 공기에서 헤엄칠 수 있을 리가 없으니 이곳은 꿈일까요?

잠에서 덜 깬 느낌..이네요?

이곳은 꿈이에요. 알고 계시듯이요.


(하핫)
(시날에강매당한pc)
(잃어버린 돈 찾는 상상)

(꿈이크다)



음...
(짜식눈)

(그냥농담못치는유행뒤쳐지는소년이되며..) 농담도 치시고, 그래도 엄청 혼란스러우신 건 아닌 모양이네요.

그렇네요... 당신이라면 머지않아, 기억을 되찾고 나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 핸드아웃 「원형의 방」, 「금빛 소년」이 공개됩니다.
그리고 지엠은 잠만 화장실을 갑니다 5분만
그래서 전 지금부터 뭘 해야하나요?
뭘 해야하냐면
메인페이즈를 봐야 합니다
1사이클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후 사이클부터 장면표를 사용할 거십니다
공중을 유영하던 물고기들이 전부 공중에 멈춥니다.의아함을 느끼는 것도 잠시, 물고기들은 당신에게로 일제히 날아듭니다.
닿을 것 같다고 생각한 순간, 물고기들이 당신을 꿰뚫고 그대로 지나갑니다.
일순간, 어떤 장면들이 잔뜩 깨지고 파손된 형태로 당신의 눈 앞에 나타납니다.
*여기서 당신의 특기를 정합니다.
특기란 시트를 폈을 때 별이고 짐승이고 하여튼 인세인 해봐서 알지?지금부터 1d6+2d6을 네 번 굴려라
ㅋ
ㅋ
ㅋ
직접결정해도되긴댐
개변쏘기
rolling d2 랜덤 골라
(
)
1
1
ㄴ[
rolling 1d6+2d6
(
)
+
3
(
+
)
6
5
14
3라인 11번이지?
님같은거나왔네..
그대로 계속 네 번 굴리시면됩니다
rolling 1d6+2d6
(
)
+
2
(
+
)
5
2
9
혼돈의카오스
rolling 1d6+2d6
(
)
+
6
(
+
)
4
6
16
rolling 1d6+2d6
(
)
+
5
(
+
)
3
4
12
...사실 이거 시트가요 특기를 정하면 그 옆라인은 못 쓰거든요
짐승과 노래 부분은 투자를 못하니..
혼돈을 빼고 짐승과 노래의 체크를 켜주세요
영역에서는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이써요
2d6 굴리거나 하나 택하세요
rolling d2 랜덤 골라
(
)
1
1
rolling 2d6
(
+
)
2
2
4
나이러는중
하시발 나 물 좋아하는거
존나웃김
짐승과 노래 제외하고
나머지 하나 골라용
보통 다이스 생각해서 전문분야 하나 고르고 나머지에서 하나씩 고르는 식이긴 함
rolling d4
(
)
4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공:비행, 비행생물에 대한 간섭
물:액체 조작, 물의 성분변화와 조정
물 독으로 만들기
우연:가능성 조작, 사소한 행운이나 불행을 일으킴
악의:악의의 증폭, 악의의 유인, 타인의 방해
입니다
유인해서태워죽이기
그럼 당신은 물고기가 스쳐지나가며 조각조각난 기억들을 마주합니다.
하늘을 날던 새의 기억, 맑은 물, 그런 자연 속 싱그러움이 있던가 하면...
눈이 부시도록 세찬 빛이 시야 가득 들어왔던 기억, 운명의 붉은 실이라곤 할 수 없지만 작고 소중한 우연과 인연들.
그리고 그 사이의 사람들 간의 욕망, 악의에 의한 소용돌이...
...조각난 기억들에게서 벗어나 문득 정신을 차리면, 물고기들은 아무 일 없다는 듯 공중으로 돌아가 다시 헤엄을 칩니다.
전투는 어렵고... 조사, 사건, 조율이 가능할텐데 앵커도 없고 마력도 없고 조사밖에?할게없죠
ㅋ
우선 공개된 핸드아웃 조사를 추천드립니다
근데 장면표부터 굴려야하긴함
장면표 롤시마스!
(어 무지개 물고기인가)
...무지개는 아니고 은색 물고기 한 마리가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해치려는 의도는 없는 듯 느긋하게 다가온 그 물고기는 살며시 당신의 이마에 닿습니다.
그러자 좀 전에 물고기가 스쳐지나가며 조각난 기억들이 스친 것처럼, 한 일상의 단면이 떠오릅니다.
평온하기 짝이 없는 일상의 단면.
자연스럽게 내가 부르던 그 사람의 이름, 다정하던 그 사람의 얼굴. 슬픈 것은- 지독히 단편적인 일상이라 그가 정확하게 내게 어떤 의미였던지, 그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단지, 소중하고. 너무 소중하고... 슬픈 감정이 소용돌이칩니다.
상대없는 쩌서깊관을 쌓은 느낌인듯
앵커는 시트 및 관계란에 입력합니다
자.. 마스터 장면이 끝났으니
이제 행동선언을 하면되는데요
우선은 롤을 굴려 랜덤으로 결정해봅시다
rolling 1d6+2d6
(
)
+
2
(
+
)
2
5
9
혼돈...
(굴립니다)
우자혼돈
6,2
목표치: 9
개아까워
(여기서 내가 무리를 한다면?)
금방찾아
찾앗다는뜻
그럼... 무리를 하나요?
rolling 1d6
(
)
3
3
마법의 제어에 실패해, 마력이 1점 감소합니다...라는 효과네요
근데... 여기 아직 마력 안 결정했는데...ㅎㅎ
(다음 판정 값에 +1해)
(난이도)
(이런발언)
난이도 판정 +1할래 아니면 추후 마력 결정에서 -1 적용할래
그렇게 2사이클을 종료합니다
ㅇㅋ 장면펴 굴려주세요
이국적인 외향의 사람-아니, 정말로 사람이 맞을까요? 어떤 세 사람이 어떤 거대하고 어두운 존재와 대치하고 있는 환상입니다.
세 사람 중 두 사람의 모습은 낯설지만, 한 사람의 얼굴은 어딘지 굉장히 익숙합니다.
손을 뻗어 더듬으면 확인할 수 있는-당신의 모습입니다.
그-당신-는 능숙하게 무언가의 주문을 외치고, 손을 뻗어 손에서 마법을 일으킵니다.
그런 그가 문득 고개를 돌려 당신과 눈을 마주치는가 싶더니 가만히 웃음 짓습니다.
*2d6을 굴려 캐릭터의 경력을 정합니다.
rolling 2d6
(
+
)
2
6
8
하는게
ㅋ
신조는 마법 재액에 말려든 일반인<우자>을 돕는 것입니다.
다른 경력들도 궁금한가요?
(궁금합니다 흥미생김)
핸드아웃을 준비햇지
이 세션 내에서 결정되는 경력에 대해서만 소개합니다
참고로 앵커도 설명햇어야 햇는데 두 핸드아웃을 합쳐놔서 내가
인간임을 잊지 않고 있다<좋네요
난 갠적으로 방문자를 굴리는 것보다 지엠으로서 방문자를 만나고 싶엇어
너무쩌는설정이야
다 읽었으면 행동 선언해주세요~
rolling 1d2 랜덤 봐주자
(
)
2
2
원하는 특기로 조사하게 해드리겟습니다
rolling d5
(
)
4
4
(우연! 하겟습니다)
(이키마스)
우자우연
3,4
목표치: 5
?
ㅋ
ㅋ
ㅇㅋ
지정 특기를 습득할 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특기로 기사 소환을 습득하고 싶나요?
기사 소환이라는 마법을 사용할 때에는 특기르 ㄹ사용하게 되는데
그 사용할 특기를 무엇으로 할지 고르라는 뜼
아오잠시만 용어 꼬엿음
그렇게 해야 성공 확률이
높아지죠
천공 찍고 벨레로폰 외치기
효과나 그런 게 복잡하니
제가적겟습니다 ㄱㄷ
여따 입력하는 마법주문진은
천공이랑어울리는거
별 분야다보니까
근데 잘 안보이는게흠임
굴려봐도됨?
확인만 한다
행동 선언해주시면
아까 거울천장 보였는데
그거 더 볼래요
특기는 뭘로 할까용
인간이아닌것이란
거울이니까 빛반사 해보자
오..좋다
빛 판정으로 갑니다
우자빛
3,4
목표치: 5
그리고 그 세 명의 사람이 마주한 새하얗고 커다란 책...
낯선 세 명의 사람이 사슬에 묶인 상태로 무언가와 대치하고 있습니다.
목디스크걸리는 우자
세 사람과 대치하고 있는 것은 새하얗고 커다란 책. 그 책을 보고 있자면 어쩐지 두려운 마음이 드는 것과 동시에, 까닭모를 강한 분노가 일어납니다.
이윽고 전투는 사람들의 승리로 끝납니다. 커다란 책이 마지막 불꽃에 휩싸이며 잠잠해지며 작은 책의 형태로 변합니다.
세 사람 중 한 사람이 그 책을 주워 들며 일그러진 얼굴로 무언가 말하지만 소리는 들리지 않습니다. 어쩐지 되찾지 못했어라고 말한 것도 같습니다.
모든 장면이 끝나면 천장은 다시 전투의 시작 장면으로 돌아가 처음부터 전투를 반복합니다.
거울튜브
아타시가 싫어
하여간 장면표 굴려주세요
이름을 결정하세요
국적어캄
청정원 이런거하고싶다
하필 물도 특기로 가지고잇어서
더어이없음
(대충광고노래)_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름..시트이름도 수정하시면됩니다
행동선언하세요~
물고기는 이미 했고
아 근데 내가 그거 무리하면서
핸드아웃공개를안한거같은데
근데별내용없어 우선이거못보여드렷더거 보여드립니다 ㅈㅅ;;
[금빛 소년]을 조사하나요?
청정원물
4,5
목표치: 5
www
그 사이로 비쳐지는 조용한 소년의 모습은, 잠시 투명하게 비친 것도 같습니다.
[금빛 소년]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이름 로제 같은걸로 지어주고싶음)

존나웃겨진자
난 바른먹거리 이런거로 지을까봐 걱정햇는데



소년은 자신에게 닥쳐올 이름도 모르고 멀뚱한 얼굴입니다
근데 로제는 진짜 로판이름같지않음??? 솔직히 청정원 아니엇으면 예쁜이름이다

로제 P 청정원
ㅋ
ㅋ
ㅋ
음.......
캐자보다 남의 캐자 이름 정하는데 오래걸리기

약간 그거같다

그럼 나는? 좋은 질문이구나 로제 P 청정원아
소금이도 귀여운데


rolling 1d2
(
)
1
1
ㅋ
ㅋ
ㅋ

같은 표정이 소년 뒤로 은은하게 스친 느김입니다

로제... 고마워요, 이 이름은 소중하게 간직할게요.
아니 해주세요

농담이에요(........)


잠만장면표하나안뺏다
댓다
구려주세요
굴려
(이름도찾았겠다 더 평온해짐)
힘없이 당신의 이름을, 당신을 애타게 부르며 찾다가...
...하려던 말을 다 잇지 못하고 금색 빛 무리로 번집니다.
여긴 꿈이니까 괜찮다구
핸드아웃 [금빛 물고기]가 공개됩니다.
(마소... 마이크로소프트...우리애기...)
그래도 당신의 곁을 지키며 순회하는 모습을 보아... 어떻게든 심각한 상황은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거 운명변전이라고 잇거든요
하고싶음?
나중에 다른 시날을 가게되거나 하여튼 본격적으로 마음에 들면
그때 해도 늦지않으니가
청정원악의
3,3
목표치: 5
더블릿
근데... 님 기사소환은 별 분야라서..
힘 마소...
지금그거한건
글네
11은 별, 22는 짐승..이런식으로
처음이니까 기사도 함 소환해보고 그래야지 암
별로 봐드리겟습니다
그러면 장서로 가서
충전에다가 2를 입력하시면됩니다
한번소환가능한거네요
가챠on이야?
이래서 가챠란
사회의 악이구나
무엇 때문에? 도대체 누가? 무슨 악의를 가지고...? 그렇게 쫓다보면, 물고기의 뒷편에 흐릿한 소년의 잔상이 비춰집니다.
[금빛 물고기]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좀 놀란것 뿐이고.. (어깨 으쓱)

일이 조금 꼬여버려서, 어쩔 수 없는 일이 되었습니다...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어요. 이제야 뒤늦게, 그 단장에 침식된 걸 알아버렸어요. 정말 죄송해요.
어떻게 완벽하게만 살아요(ㅋㅋ)

(헤헤 뒷머리나 긁적이기)

...이 꿈에서 나가려면, 그 단장을 처리해야할 거예요. 제게 섞여있는 단장을 제거한다면, 당신은 모든 걸 되찾고 나갈 수 있을 거예요. 이것이, 제가 헤어질 당신에게 마지막으로 고하는 진실이에요.

잠..시만요?
(준비되지않은나에게다가온결투의장)
하지만...... 지금껏 미묘하게, 오묘하게 느껴온 감각들을 떠올립니다.
어쩌면, 그 소년의 일방적인 믿음이 제멋대로인 것만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소년, 금빛 물고기...... 로제에게 깃든 <단장>을, 단장: <꿈>을 되돌려야 합니다.
*마법명을 외쳐야 마법전에 들어갈 수 있지만, 당신은 완전한 마법사가 아닙니다. 그렇기에 싸우겠다는 의지를 다지면 전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끙..)
그래 밑져야 본전이다! (꽉쥔주먹)
(전투 시작해주세요!)
방이 깨어집니다.
물리적 세계로부터 해방되는 감각, 인간이라는 껍데기를 벗어던지는 환희.
인간의 육신에서 벗어난 당신의 진정한 모습을 깨닫습니다.
*마법사는 "진정한 모습"을 가집니다. 물리세계에서 해방되었을 때 드러나는 본래의 형태입니다. 마음대로 결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결정이 어려울 경우 D66을 굴려 결정합니다.
생각해둔 본래의 모습이 있나요?
물론 물건이 아닌 어인이나 소녀, 요정 등 생명체의 형태도 가능합니다
못 결정하겟으면 d66 굴려서 아이디어 얻어가
rolling d66
(
)
13
13
시발 빛 처음으로 나온거보면 진짜 일리있는데
천공으로 기사소환도 그렇고
다이스가 걍... 컨셉정해주네
근데 이름이 청정원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필요한 효과 말하면 알려드립니다
방어 강화 : 언제든지 사용 가능. 마법전 동안 공격으로 받은 대미지를 1점 경감 가능. 단, 모든 공격을 무효로 하는 게 아닌 이상 진정한 모습의 효과로 대미지를 1점 미만으로 만들 수 없음
마소 방사 : 언제든지 사용 가능. 마법전 동안 라운드 개시 중 받는 마소가 1점 상승
마력 해방 : 언제든지 사용 가능. 조율 시 시도할 수 있는 <마력 리셋>을 시도할 수 있음.
여기서 마력 리셋이란~~ 원래 초기 마력은 자신의 근원력+1d6으로 세션 시작에 정하는데요
이걸 다시 굴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리셋하면 마력 풀로 채워지는 건 덤임
원형 변화 : 나 아직도 이해못함... 그런데 [입회인]이라고 현재에는 발현할 수 없는 조건이 있습니다
해방이랑 집중이랑...
하나만고르는겨?
rolling d2
(
)
2
2
집중할게요
효과에다 적으심 되고요
그리고 "진정한 모습"을 보이는 건 세션 중 단 한 번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주권입니다.
*주권, 스펠 바운드라고도 합니다. 마법전(전투)을 위한 결투용 공간으로, 마법사 내면의 소우주를 전개한 것입니다. 대표는 자신이 전개한 주권이 어떤 공간인지 마음대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권은 어떤 모습인가요?
빛으로 이루어진 천공의 신전, 당신은 지금 이 순간 어떤 것을 떠올리나요. 어떤 생각으로 세상을 마주하나요?
이것은 당신의 혼의 특기가 됩니다.
*혼의 특기는 다른 특기들과 달리 "자신만의 특기"입니다. 그 캐릭터의 입장에서 본 세계의 본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일반 특기가 아닌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정을 못할 경우 D66을 굴려 결정합니다.
*판정에 혼의 특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특기와 인접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즉, 목표치는 항상 6입니다. 단, 판정을 위해 주사위를 굴리기 전 [마력]을 1점 감소합니다.
rolling d66
(
)
2
2
?
ㅈㅁ이거다시보니 11~66으로 그거라서
다시굴려바
못, 고양이, 술, 무대 등
야 여기
기원있다 기원
하... ㅅㅂ
성경 1도모르는사람이 성경요지랄중
혼의 특기 우연인 애 잇긴 함
내가
뭐해도납득가능임
이정도면 그냥 영역 별로 정햇어야하는게?이러는중
강림 할게요
좋아요, 당신은 천공의 빛무리 속, 신전과 같은 공간에서 물처럼 흐르는 우연과 악의의 연결점을 느낍니다.
당신은, 제2계제. [티오리쿠스]로 각성합니다.
*마법사로서 차지하는, 실력이나 신분의 높고 낮음을 나타내는 기준입니다. 마법사들은 신분을 매우 중시합니다. 따라서 같은 학파라면 어지간한 일이 없는 한 자신보다 높은 자의 명령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계제는 1부터 7까지 있습니다. 계제 수치는 마법사에게 중요한 세 개의 능력치인 [공격력], [방어력], [근원력]의 기초가 됩니다.
2계제는 공격력, 방어력, 근원력 모두 2입니다.
방어력 : 마법전에서 자신의 이 능력치 수치만큼 주사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원력 : 마법사의 생명력인 [마력]을 결정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마법의 원천인 마소(마나)를 충전할 수 있는 양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또한, 원형이라고 불리는 마법 생물을 한 번에 몇 개체나 제어할 수 있는지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캐릭터는 제3계제, 프락티쿠스로 작성하지만 이 시나리오에선 2계제입니다
좋아요... 이렇게 결정이 되엇군요
마법전으로 들어가기 전 드디어 마력을 정합니다
1d6을 굴리고 2를 더하면 그것이 당신의 초기 마력이 됩니다
rolling d6
(
)
4
4
일시적 마력은 참고로 세션 진행하면서 얻는 마력 기록하는 곳이라 무시해도 됨
하지만 미소를 지어보이던 이전과 다르게, 감정을 알 수 없는 얼굴인 채입니다.
즉, 당신이 선제입니다.
그럼 잠시 전투 페이지 펴고
하..이거 단장 굴리는 게 아직도 아리까리해서 전투가 가장 오래걸릴듯
마소를 원하는 장서에 충전해주세요. 우리 뭐 coc 때 하던 것처럼 어떤 마법 충전했다고 n->m 표시해주면
좋ㅇ륻스
충전을 수정하면 되니다
단장은 <금서>에서 분할된 마력의 파편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마법사의 적입니다. 줘패면 됨
긴급소환은머에요
긴급소환 정령소환하는거
대신 지정특기가 가변이라 랜덤소환하는거임 마소없을때 급하게
자, 첫 전투입니다 내가 다 떨려잉
(이거 지팡이같은것도 있나?)
룰북에는 최근 현대 발달로 현대기기가 장서라고 어쩌고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럼 나는 창 해야지)
기사 묘사해주는동안 난 효고ㅏ 좀 찾아놓을게
여기서, 기사의 효과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블록 : 대미지를 대신 받습니다. 이 효과가 없는원형은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기사의 경우, 1의 대미지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대미지는 누적되며, 이상의 대미지를 입으면 일부를 본인이 받을 수도 있고 기사는 소멸합니다.
플롯에 대해서는 공격과 방어 페이즈에서 설명하기로 하고..

[단장] : 꿈정령 소환 (소환)
4,5
지정특기: 잠
목표치: 5
효과: 정령, 레벨 1 원형, [블록 2]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특기명)의 정령]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특기명)의 정령]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주문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단장] : 꿈마탄 (주문)
1,6
지정특기: 충격
목표치: 10
효과: 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주문에 대해서는 저항판정을 할 수 없다.
주문~ 실패!
주문 등을 사용한 공격이 아닌 이상, 공격과 방어에서는 다이스를 굴리는 게 아닌 다이스를 놓아 해냅니다.
우선 당신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2이므로, 두 개의 다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숫자를 1에서 6까지, 두 개 골라주세요.
3이랑 5로 결정?
ㅇㅇ
그럼 후공인 단장<꿈>은 방어합니다. 단장의 플롯은 랜덤이니 2d6을 굴립니다.
rolling 2d6
(
+
)
4
1
5
와..이걸안겹치네
만약 단장에게 3이나 5가 나왔다면, 단장의 다이스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어 다이스를 없애고 당신의 남은 공격 주사위만큼 공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공격 실패지만, 당신의 기사에게는 부스트의 효과가 있죠.
rolling d6
(
)
3
3
rolling d6
(
)
2
2
zzzzzzzzzzzzzz
하...
rolling 1d2 봐줘 걍가
(
)
2
2
네
방식이 똑같단 뜻임
rolling d6+d6
(
)
+
6
(
)
6
12
?
랜덤하게?
단장의 공격 플롯은?
rolling 2d6
(
+
)
2
2
4
혼자노냐고
둘다
아 참고로 아무 마소나 하나 충전 가능합니다
2라운드니까요
정령을 소환해야합니다
청정원(소환)
6,1
지정특기:
효과: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특기명)의 정령」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
rolling 1d6+2d6
(
)
+
2
(
+
)
3
2
7
딱되는디?
(이열)
뿜으며 정령 하나를 뱉어냅니다. 죄의 심판을 받은 죄인의 모습을 한 정령입니다.
(하 괄호 자꾸 씹지)
그대의 죗값을 여기서 치루도록.
정령은 레벨1 원형으로, [블록 2]의 효과를 지닙니다.


[단장] : 꿈마탄 (주문)
6,3
지정특기: 충격
목표치: 10
효과: 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주문에 대해서는 저항판정을 할 수 없다.
와..
아슬아슬했다
rolling 2d6
(
+
)
6
3
9
내
rolling 2d6
(
+
)
4
1
5
하...
rolling d6
(
)
2
2
dhk
다시굴려
rolling d6
(
)
3
3
zzzzzzzzzzzzzzzzzzzz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ing 1d6
(
)
6
6
가지가지한다
하...
이전투끝날수있을까?
rolling 2d6
(
+
)
6
2
8
rolling 2d6
(
+
)
2
1
3
2를 지워서 대미지 1을 받을 뻔했지만...
기사의 부스트 효과입니다 굴려주세요
잘하자
rolling d6
(
)
3
3
응아냐~
이게기사?
다이스가 곱게 빚어서 소멸시키려나봄
사라집니다
아 아니다
정령이 받을까?
죽어서죗값치루기
ㅋ
ㅋㅋ

[단장] : 꿈마탄 (주문)
4,6
지정특기: 충격
목표치: 10
효과: 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주문에 대해서는 저항판정을 할 수 없다.
화난다진짜..

이제 기사만 남았네요
진짜 얘가 이기면 어케?시바
rolling 2d6
(
+
)
4
3
7
rolling 2d6
(
+
)
1
3
4
오..
부스트 하나 굴려주세요
rolling d6
(
)
5
5
zx
처음부터 잘못 대미지 계산하고잇던거같은데
초보지엠쨩정말어쩔수없는덜렁이쨩되어버렷다니깐 ㅈㅁ기다려주세요
만약 님 공격 플롯이 1, 2고 상대가 3, 4 나오면
그냥 그대로 2뎀 먹는거엿네
뭐야..거의순삭이엇는데..내가걍계산을잘못햇네 어쩌다보니장기전
방어다이스로 못 지우면 무조건 대미지였네요
지금부터 계산하면됨 >< 지송
이랬는데이제내가져
총 3대미지.

방어 다이스를 플롯해주세요
rolling 2d6
(
+
)
5
2
7
rolling 2d6
(
+
)
3
2
5
당신에게 1 대미지가 들어갑니다...만...
기사쨩..
rolling d6
(
)
4
4
아 걍 죽는거야?
죽엇어
죽엇네..
기사를 놓아주었스빋
다
어 나 그러고보니 장서 정령 무시하고 잇엇음
그냥죽이자 빠른진행을위해
히도이요
위에서설명안햇나?!
(내가 기억못하는거일수도
rolling 1d6+2d6
(
)
+
1
(
+
)
5
1
7
바다..
난이도 9 가보자고
만물의 어머니를 받드는 자여, 하늘의 부름에 응하라.
청정원(소환)
4,1
지정특기:
효과: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특기명)의 정령」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
(이런~)

[단장] : 꿈마탄 (주문)
3,2
지정특기: 충격
목표치: 10
효과: 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주문에 대해서는 저항판정을 할 수 없다.
좃 밥
rolling 2d6
(
+
)
3
2
5
rolling 2d6
(
+
)
5
2
7

rolling 2d6
(
+
)
2
3
5
z
rolling 2d6
(
+
)
3
2
5
와..
다막앗어
소환..
rolling 2d6 잠들어라!
(
+
)
4
2
6
rolling 2d6
(
+
)
4
1
5
묘사 가시죠
무조건 공격 찌르기 이런 거 아니어도 영혼을 걸고 하는 전투라서 피튀기고 뭐 이런 거 아니어도 됩니다
오타쿠룰엔 묘사밖에안남아
단장: <꿈>이 그대로 빛무리처럼 사라지려는 그 순간.
흐릿한 미소가, 그 소년의 얼굴이 흩어지기 직전에.

그건 "저"는 아니겠지만.

몸이 자유롭게 움직여져서 고개를 돌려보면 하얀 침대 위에 단장이란 이름의 종이가 한 장 자리하고 있습니다.
침대 곁 나무 의자에 앉아 잠들어 있는 금발의 낯선 사람이 보입니다.
...아니, 정말로 낯선가요? 그는 방의 천장에서 보았던 세 사람 중 한 사람의 얼굴을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금빛 소년과 매우 흡사한 머리 색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똑바로 바라보고는, 익숙하지만. 시간이 지난 듯 한층 성숙한 목소리로 당신에게 말합니다.


제 이름은 생으로 인도하는 파랑. 인계에서는, 딜런 헨드릭슨이란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단장과 맞서고 꿈에서 풀려나서 참 다행입니다. ...사실 당신은 정말 위험한 상태였으니까요.
왜요?

그러나... 일이 꼬여서. 전부 제가 제대로 회수하지 못한 탓이에요.
어떻게든 당신을 살리기 위해 뜻하지 않게 마법사의 길에 초대한 것 또한, 제가 아마 일생동안 사과해야할 업이겠지만...
...그래도, 당신이 살아갈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뭐..음...어....
그럴수도 있죠 사람이
잘 풀렸잖아요?


영문을 알 수 없는 단어들의 나열. 하지만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단어들 또한, 이 이름 또한, "당신"이란 것을.
마법의 세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걸 축하합니다. 새로운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