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로그를 읽기 전에*
원작 프리큐어 시리즈 캐릭터가 아닌 COC 캐릭터 페어 명칭이 프리큐어입니다.
캐릭터 홍 별은 구제되었으나, 원작자의 스포일러 가이드라인 답변이 오기 전까지 백업된 로그는 비공개 처리 되었습니다.
자체 하우스 룰을 사용했습니다.
음..........
괴인에게 쫓기는
프리큐어같은 브금
괜찮은듯
준다
걍 큐어실바냐 큐어벼루 해서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은 프리큐어~~~~
시작해볼까?
공포의 추격자
후타리와~ 프리큐어!!
두 사람은 낯선 천장 아래에서 깨어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반 폐허가 된 방입니다.
창문은 판자로 막혀있어 드문드문 빛이 들어오지만,
방 안이 보이지 않을 정도는 아닙니다.






네가 왜 여기 있... 냐고 물어봐도 모르겠지. (안봐도 비디오군...)

코로나때문에 못보고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만나니까 다행아닐까?(긍정킹;)

그렇다고 모르는 곳에 떨어져 있는 사실이 좋은 건 아니거든...

별이도 주변을 둘러보나요?

두사람다 관찰!

기준치: | 70/35/14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3/26/10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실바니아는 쪽지 하나를 발견합니다.
그 놈에게 잡힌다면 힘으로 빠져나가





(이잉 매달리듯 안기며)

두사람이 방을 빠져나오면 붉은 카펫이 쭉 이어져 있는 복도가 나옵니다.
원래는 값어치가 나가는 저택이었던 것처럼 보입니다만,
벽은 여기저기 무너져 복도에는 잔해가 널려있고 복도를 장식하고 있을 철제갑옷도 여기저기 흩어져있습니다.
복도가 좀 많이 길지만 복도의 끝에는 나가는 문이 있는 것이 보이네요.



(별이 봄)



두 사람 다 듣기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2/31/12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음맞다! 시날이 시날이라 여기선 보통성공도 성장판정 찍음~

뭔가 우웅-하는 소리가 들렸던 것 같습니다
별이는.. 그 소리에 뒤를 돌아보겠네요

갑자기 우레같은 괴물 소리가 들립니다.
뒤를 돌아보면 여러분이 나왔던 문 아래 바닥이 비스듬이 꺼져있고,
거기에서 거대한 뱀을 닮은 몸에 박쥐나 우산 같은 날개가 달린 괴물을 목격하게 됩니다.

괴물을 목격하게 된 두 사람
산치체크.

기준치: | 60/30/12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3/26/10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실패할만했다

누가 친구 아니랄까봐.. 두 사람은 현실에 없을 법한..
그래요. 게임에서나 나올 법한 괴물을 보자마자 비명을 지릅니다.
d10 굴려주세요.

rolling d10
()
6
6

rolling d10
()
5
5



ㅋㅋ
지능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오...
실바니아 6, 별이 5 감소.


두 사람 다 건강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확인. 별은 3d100 굴려주세요

rolling 3d100
(++)
64
91
43
198
맵 보이나요?

두사람은 같은 곳에서 시작하겠네요!
두 사람의 이동행동은 2 입니다. 한 턴에 두번 행동할 수 있어요
와 별이 민첩 무슨일이야

(체조선수보다 민첩이 높은 사람이 잇다?)
순서는 별>실바냐>추격자입니다.
별이는 뭘 하나요? 두 번의 이동행동이 있습니다!

앞으로 달려가면 말린 카펫이 있습니다!
도약으로 뛰어넘거나 근력으로 쫙쫙 펴야겠어요.

가라! 레드!

기준치: | 60/30/12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레드 드렷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의 이동행동이 남았습니다.

오~ 강행~


기준치: | 60/30/12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펄-럭
카펫을 피다 못해 앞에 부셔진 철제 갑옷도 조금 치운 것 같습니다.
사람이 위기에 몰리면.............
실바냐의 턴!

실바냐 근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1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길이 트였습니다!

추격자는.. 우다다다 달려오네요. 아직 시간은 있습니다!
미친거아니냐고 진짜

스타의 턴!


좋아요. 그렇게 두 사람은 밖으로 나오게됩니다.

저택 밖으로 무사히 나오면 높은 숲 길이 펼쳐져있습니다.
지평선 너머로 보이는, 철조망으로 이루어진 문을 지나야
비로소 탈출 할 수 있을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원래는 차가 준비되어야하는데...
두사람.....
차는 운전할줄 아나요?
아는게이상한거아닐까?

미국에선 만 16세부터 면허를 딸 수 있다고 들었는데..
실바니아 혹시 있나요?

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발로 뛰어봅시다.

아직 추격자가 오기엔 거리가 남아있잖아요. 그쵸?



다시 별이의 3d100~

rolling 3d100
(++)
86
9
21
116
(9......)
고목 너머로는 생각보다 길이 평탄해보이네요!
고목이 문제겠지만...ㅋㅋㅋㅋ

별이의 턴. 뭘하나요?

별이의 근력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와;아슬아슬)
고목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힘이 모잘란것같네요.
괴물을 보고 카펫을 펴느라 지친걸까요..

별. 어쩔래요?

음~
도약 아니면 민첩 해볼까요? 어려움 이상으로 넘겨주세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3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오~
벼루는 고목을 헤쳐나갑니다.
실바냐의 턴.

조아요~ 민첩 어려움 이상!

기준치: | 65/32/13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ㅋㅋ
둘이 살겠다는 의지가 너무강한데


(얘는 한번죽엇다와서 더 그런듯)
열린 저택 문을 돌아보면 추격자가 무서운 속도로 쫓아오고 있습니다.
얘두라어디가:어디가 나랑놀자
ㅎㅎ

얘두라어디가:재미있는 술래잡기~~
우리 샛별이의 턴!


숲으로 숨지 않고요?
여기서 별이 의견도 들어봅시다. 벼루도 쭉 가나요?

왠지 옆에 있는 우거진 숲에 숨으면 저 괴물이 우리를 찾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도요?

ㅎㅎ

네. 우거져 있습니다. 숨만 죽이면 못찾을것같아요.

실바냐는 숲으로 가나요?


정.. 그러면 갈라지는수도 있구요.

음~ 갈등조장~






오.. 곧있음 추격자가 나올 것 같아요.
얘두라어디가:얘두라 놀자니까 어디가
벼루의 턴

좋아요! 그러면 실바냐도 남은 칸은 하나니...
두 사람은 무사히 괴물을 따돌렸습니다.
얘두라어디가:뭐야! 왜 나랑 안놀아줘! 왜!
분한듯 씩씩대고 있네요.
두 사람은 다리에 힘이 풀립니다.
그리고 잠깐 눈을 감았다 뜬 순간,
여러분은 이상한 곳으로 끌려오기 전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와있습니다.
꿈이었던 걸까요? 이런 악몽은 다시 꾸기도 싫군요.
공포의 추격자
E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