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E.레이
맏이어디감
천채림
그 후로도 계속 훈련받다가 근처 학교에서 야간작업을 하게 되는데....
거기서 만나게 된 차원문 실종자! 하지만 멀쩡한 모습은 아니었고, 탈영얘기가 오니가니 하다가 결국 준위에게 들켜서 다같이 시말서를 썼다
(나만쓴거아니었어!?)
급기야
(복 어디감? 컴퓨터님 이게 아니라요)
(ㅠ)
(로그도 깔끔)
와 이제 슬슬 방학도 끝나갑니다! 학교를 간다면요
청랑이봄
하......
맛있어
(숙제는 의지력으로 하는거니까 의지력 판정으로 점치고 싶어요)
ㅋ
방학숙제받은 친구들 의지력 판정 난이도 2
rolling 4df+1
(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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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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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ㅋ)
근 일주일간 쉴 틈이 없었습니다.
채림이...
한 이틀 출퇴근하다가 준위가 사태가 심각하니 마무리 될때까지만 기숙사에서 머물러달라했을텐데
머무르나요? 사실반강제긴해
(시키면 머물러야지)
그런건아니지?
(ㅋ)
(케이크놔두고축하파티)
그래도 다 씻고 자면 자정정도였습니다. 바깥은 아직 환했지만요....
그리고 한 3일 전,
준위는 여러분들을 불렀습니다. 누구방에모여씅ㄹ까
rolling d3 랑 현 채
(
)
1
1
청랑이방
(그래 유즈 덕분에 방에 성에가 끼진 않았습니다.)
물약 100cc 정도되는 병 두개씩 줍니다
(뭔지 묻지도 않고... ... 네)
(봅니다.)
각성제와 같지.
혹시 모르니까 주는거다. 혹시 모르니까.
어떤 상황에서든 몸에 지니고 있도록.
뭐 그런 일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마수웨이브가 조금 잠잠해진것같아서 오늘은 정시퇴근을 했습니다. 물론 채림이는 아직 집에 못갔고요.
각자 방에서 뭘하나요?
독서소녀
뭐읽음여
아힘들어
눈을 감을수도 있고 스탠드 키고 살 수도 있을텐데...
밤 11시 경.
깨어있었다면 익숙한 구두굽 소리와 노크가 여러분을 깨웁니다.
(문을 열어봅?니다)
(=준비하겟읍니다.)
노그밍ㅠㅠ
웃. 자지도못하고 가나...
여러분은 준위를 따라 야산을 오릅니다.
(이쪽도 익숙하게 덤덤. 올라갑니다.)
(뻘쭘하게 따라갑니다)
(아현이 맨 처음에 들었을 때는 놀랐을 텐데 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까)
그랬으면... ... (준위 봄)
너네진짜 대단하다....
(얘는 걍,,,)
(1. 야산 가자고 한 건 솔라
2. 뭔가 알고 가자고 했을테니
3. 저런 비명 소리에도 오더가 없으신 걸 보면 그냥... ...)
(예!)
(그게맞지)
산짐승들이 야밤의 침입에 도망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산이 좀 가파른데.
이상하게 불로 달려드는 나방은 없습니다
지금라면끓여먹으면딱이겟다ㅋㅋ
(근데캐가별생각이없어서걍저벅저벅임무의길. 임)
(흠... 잠깐 이런저런 야식 떠올렸다가 그냥 묵묵히 저벅저벅저벅)
아는게 있나?
... ... 가까운 사람을 따라해서 홀리는 존재가 있다.
(걍얌전히잇어요)
걷지 말고 그 자리에 가만히 있는게 제일 좋다는 말도 있지. 사고가 나는 것 만큼 큰 일은 없으니까.
이쪽으로 오네요.
(개딱.딱함)
(다가온 군인은 별일 없어 보이나요? 그런 것 같긴 함 뭔가 알려주시려나 생각합니다)
음
하고싶은사람 다해도됨 난이도 3
rolling 4df+2
(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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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
1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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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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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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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청랑이와 채림이는 뭔가, 뭔가...
....냄새가 이상한데?
(군인들을 돌아본다.)
방금 무슨... ...
그래.
(군인들 봐요,,,,,,,,,,,,,,,,,,,,,,,)
(정확히는? 지나간 자리.)
?
(한바탕 했나? 아니면 마수가 지금... ...)
(인간 행세를 하나?)
이상한 냄새... ... 나지 않으셨습니까?
... ... 마수 굴에서 고치 가를 때 나는 냄새랑 비슷한 냄새가... ...
(답하지 않으니 캐묻진 않는다.)
나 하나 물어봐도 돼?
나같은.... 그런게 있었어?
(말해도 될만한 건은 아닐 것 같은데.)
(동요하거나... ... 하면 좀 그러니까? 아직은.)
혹...시라도 있었다면 음...
.......
(걍 헤헤 웃으며 얼버무립니다)
(유즈 보다가)
(일단 나아가자는 듯 준위님 쪽으로 먼저 좀 더 가까이? 가요)
이상하게 준위는 점점 말이 없어집니다. 걸음이 빨라진 것도 같고.
(무기...손에 쥘지도)
rolling 4d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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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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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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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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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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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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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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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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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
rolling 4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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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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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림이와 아현이는 느낍니다
준위의 걸음걸이가 좀 이상해졌다.
(눈쌀이 다소 찌푸려집니다.)
삔 자의 걸음걸이는 아닙니다
준위님.
(솔라를 본다.)
(이거 좀 낌새 이상하다는 거 둘 태도 보고 알아채도 되나요?)
(아와와와와..거려요)
(다른 사람들에게 눈짓합니다.)
무슨 생각이라도 하고 계십니까?
몇 번 성함까지 불렀는데, 답이 없으셔서. (물론 이름을 부른 적은 없다. 연막이다.)
떨어지지 마.
이런거면... ...
본부도 위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네네운명에순응해요)
죽은 군인의 사체가 산산히 부셔지고, 그 자리에 뿌리가 뻗어나오기 시작합니다.
안정햇는데 우선 기다려주세요
반대 있으십니까?
사슴 얼굴과 뿔을 달고 무엇인지 모를 짐승의 팔이 나와있습니다.
먼 곳을 보면...
...
.........10층은 족히 넘어보이는 초대형 마수.
우리를 적으로 인식한 것 같습니다만.
(짹짹짹짹...)
군인과 같이 비쩍 마른 모습입니다.
(마력이 생명력을 대체해준건가... 이건 대체...)
계속 뻗어나갑니다.
여기에서 이걸 처리 못하면 어차피 잡혀서 마력이고 뭐고 다 빨릴 것 같습니다만.
(한 번, 보기나 합니다. 이 4~5층 정도의 마수... ... 우리가 토벌했던 것과는 급이 얼마나 차이가 나나? 가늠해봅니다.)
(뭔ㅋ)
(유즈랑은 처음 합을 맞춰볼텐데.)
걱정안해도 될거에요
전원 주의력 판정
rolling 4df+4
(
)
+4
0
-
-
-
1
rolling 4df+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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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rolling 4df+1
(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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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rolling 4df+
(
)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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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rolling 4df+3
(
)
+3
-
0
-
+
2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궤웃기다 하)
효과 | 본체와 뿌리 끝까지의 공간을 특유의 마력파장으로 덮습니다. |
효과 | 마력파장 안에 있는 생명체의 마력을 흡수합니다. |
(이게맞?)
(지금 라운드는 청랑이 버프가 있으니까 공격을 넣을까요?! 지금 버프/디버프 랜덤스킬걸지 공격할지가 고민이라)
(흠... ...)
(하고싶으신대로?!)
rolling 4df+3+2+2
(
)
+3+2+2
-
-
-
+
5
(마수가도발도)
아 할수있네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rolling 4df+5
(
)
+5
+
+
+
0
8
아니주사위개웃기네미친
청랑이턴
묘사 | 청랑이 기회를 만들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달려듭니다. 장갑을 벗고 냉기를 쏘아냅니다. 그래,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하여! |
효과 | 이 기술을 발동할 때, 적군과 스킬의 보유자가 다이스를 굴립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승리하였을 때, 상대에게 <빙결> 면모를 붙입니다. <빙결> 면모가 붙은 적군은 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까지 제자리 방어 외 아무 행동도 하지 못합니다. 이 특기는 <마법> 기능치의 보정 (+2) 을 받습니다. |
(얼 어 라 될진모르지만)
rolling 4df+2
(
)
+2
-
0
+
0
2
야
rolling 4df+5
(
)
+5
+
0
0
-
5
마수는 포효합니다
흠 뭐하지
rolling d2
(
)
1
1
효과 | 3명의 생명체를 뿌리로 붙잡습니다. 일정 턴 뒤, 가죽에 파종합니다. 파종받은 생명체는 턴이 지날때마다 가죽에서 풀이 자랍니다. |
rolling 3d3
(
+
+
)
3
1
1
5
녹음이 아현 청랑이를 잡습니다
rolling 4df+4+2
(
)
+4+2
+
-
+
-
6
rolling 4df+4
(
)
+4
-
0
-
-
1
(그래)
(된다하믄 6 아님 4로 하껫.)
rolling 4df+6
(
)
+6
+
-
+
0
7
채림 턴.
rolling 4df+7
(
)
+7
+
0
+
0
9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rolling 4df+5
(
)
+5
-
+
-
+
5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파종안됏네 휴~
녹음이 턴
효과 | [소망과 희망] 면모에 따라 증오하는 마수를 대상으로 하는 접근전에 +2 |
rolling 4df+4+2+2+2
(
)
+4+2+2+2
+
0
+
+
13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rolling 4df+10
(
)
+10
-
+
+
+
12
효과 | 운명점 1점 사용 : 상대가 타격으로 대미지를 받으면 타격의 강도를 하나 높임 (경미는 심각, 심각은 막대) |
...
(네버랜드는 저기인가)
유즈?
공격.
ㄱㄱ
(유즈를 다시 본다.)
당신의 능력이 유즈에게 간 것처럼.
... ...?
단체공격한번가보자고
(OKAY)
효과 | 적군을 대상으로 <마법> 대항에 성공할 경우, d2를 굴려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한다. (1)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의 공격 판정값에 -2 (2)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아군이 입히는 데미지에 +1 운명점 1점 사용시 상대를 지정, 불꽃에 가두어 한 턴 동안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때 마법 대항에 성공하면 방어를 포함한 행동 불가 상태로 처리한다. |
(하근데 마법대항...)
(될지 모르겠는데 칼을 뽑았으면 썰어봐야죠 마법대항 고고)
rolling 4df+5
(
)
+5
0
+
-
-
4
rolling 4df+2
(
)
+2
0
-
0
+
2
(제길~!)
(다이스!!!!!!!!!!!!!!!!!)
자 우선 마수가 잠시 멈춘 사이에 다같이 공격해봅시다 고
rolling 4df+6
(
)
+6
0
+
+
-
7
rolling 4df+5
(
)
+5
0
+
+
-
6
rolling 4df+4+2+2
(
)
+4+2+2
0
0
-
-
6
(아니 얘는 지금,,,)
(시바설마 acta < 이거쓰니????????????? 허ㅏ는중)
ㅋ
(아니뭔지더궁금ㅋ해)
흠
효과 | 3명의 생명체에게 자신의 기억을 주입합니다. 논리와 상식에 맞지 않는 범우주적 지식을 주입받은 자는 천천히 정신이 붕괴됩니다. |
3 디게좋아하네
rolling 3d4
(
+
+
)
3
4
1
8
아현 녹음 채림
운동능력회피할사람고
rolling 4df+4
(
)
+4
+
-
-
-
2
(됐다)
효과 | 턴당 눈치 활용해서 회피 성공하면 다음 차례에 마수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감소, 동료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증강 |
rolling 4df+5
(
)
+5
-
-
0
+
4
난이도 입니다
(아까처럼 접근+마법 사용할게요)
채림이도
rolling 4df+4+2
(
)
+4+2
0
+
-
0
6
rolling 4df+3
(
)
+3
+
-
-
-
1
(채림아!!!!!!!!!!!!!!!!!!!!!!)
효과 | 접근전으로 방어를 성공했을 시 공격을 가한 상대에게 1점 대미지 |
아현과 채림은 뿌리 끝이 네갈래로 열리고 머리가 잠시 먹혔다 빠집니다.
rolling 4df+3
(
)
+3
0
+
-
0
3
난이도입니다
rolling 4df+2
(
)
+2
+
0
+
-
3
rolling 4df+1
(
)
+1
0
+
0
0
2
행동불능.
청랑이 턴.
(구해내는 게 먼저인가, 아니면 조금이라도 경직시켜보느냐.)
(아니 어차피 거기서 거기일지도.)
묘사 | 청랑이 기회를 만들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달려듭니다. 장갑을 벗고 냉기를 쏘아냅니다. 그래,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하여! |
효과 | 이 기술을 발동할 때, 적군과 스킬의 보유자가 다이스를 굴립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승리하였을 때, 상대에게 <빙결> 면모를 붙입니다. <빙결> 면모가 붙은 적군은 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까지 제자리 방어 외 아무 행동도 하지 못합니다. 이 특기는 <마법> 기능치의 보정 (+2) 을 받습니다. |
(다시금 얼음을 쏘아내본다.) (다이스 배틀 GO.)
rolling 4df+2
(
)
+2
-
+
-
+
2
rolling 4df+5
(
)
+5
0
0
+
-
5
어림도없었다
채림이 턴.
아직 머리가 어질어질합니다
rolling 4df+5
(
)
+5
-
0
-
-
2
그래도 껍질은 벗겨낸것도같습니다
녹음이 턴.
rolling 4df+4+2+2
(
)
+4+2+2
-
-
-
0
5
(야 이거 글렀다)
유즈는...
.....
(유즈... ... 좀 불안하게 봅니다. 뭘 하는 기색인가요?)
?
머리서부터 몸이 산산히 부셔집니다. 아니,
거멓게 변해서....
가루가...
...마수에게 흡수됩니다.
... ...
(그 광경을 눈에 담다가.)
효과 | 노획 이후 일정 턴이 지나면 완전히 자신의 에너지로 만듭니다. 체력 12 회복. |
제가 뭘 하든 놀라지 말아주십시오.
(알 사람은... ... 알겠다.)
(필살기 쓸 준비중.)
rolling 4df+4
(
)
+4
-
-
0
+
3
rolling 4df+1
(
)
+1
+
+
-
-
1
rolling 4df+
(
)
+
+
+
0
3
rolling 4df+2
(
)
+2
+
-
0
+
3
여러분에게 오는건 아니지만,
....아마 다른쪽 마수를 토벌하러 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
공격할사람 공격!
rolling 4df+5
(
)
+5
0
0
+
0
6
rolling 4df+3+2
(
)
+3+2
-
+
+
0
6
(필살기 올립니다.)
rolling 4df+4+2+2
(
)
+4+2+2
0
0
-
+
8
묘사 | 더 이상 연기를 할 수 없는 배우는, 무대에서 내려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 시퍼렇게 세운 날로, 이제는, 당신에게 심판을. |
효과 | 다음 턴, 적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가합니다. <마법> 기능치의 보정 (+2) 을 받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사용 시 턴을 하나 소비하나, 두 번의 차징을 거쳐 보정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2) 차징은 자신의 차례가 왔을 때 한 번 더 가할지, 아니면 이대로 공격을 가할 지 정합니다. |
(첫번째 차징.)
전원 주의력 판정.
rolling 4df+
(
)
-
-
-
-
-4
rolling 4df+4
(
)
+4
+
+
+
-
6
rolling 4df+2
(
)
+2
0
-
0
-
0
(잘가)
rolling 4df+2
(
)
+2
-
0
+
-
1
(벅벅)
rolling 4df+3
(
)
+3
+
+
-
0
4
채림!
rolling 4df+5
(
)
+5
0
0
0
+
6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rolling 4df+10
(
)
+10
0
-
+
0
10
마수의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효과 | 호환 이후 특정 인물의 기억 속 인물을 만들어냅니다. 모든것이 똑같습니다. 이것은 환상일까요? |
(저필살기잘올린듯 이러며)
(마수들은항상!)
뿌리가 펠리온 유즈를 만들어냅니다.
rolling d2 공격 (디)버프
(
)
1
1
(헉, 헉. 의외로 육체는 크게 변이 없었지만 정신적으로 무척 피폐한 상태이기에... 머리가 잘 안 굴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갑자기알페스)
rolling 4df+3+2
(
)
+3+2
-
-
0
0
3
rolling 4df+10
(
)
+10
+
-
-
0
9
작은 인간의 불꽃은 마수에게 흠도 내지 못했습니다,
청랑이 턴
묘사 | 더 이상 연기를 할 수 없는 배우는, 무대에서 내려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 시퍼렇게 세운 날로, 이제는, 당신에게 심판을. |
효과 | 다음 턴, 적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가합니다. <마법> 기능치의 보정 (+2) 을 받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사용 시 턴을 하나 소비하나, 두 번의 차징을 거쳐 보정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2) 차징은 자신의 차례가 왔을 때 한 번 더 가할지, 아니면 이대로 공격을 가할 지 정합니다. |
(두번째 차징 하겠습니다.)
녹음의 턴.
청랑이의 한기가 주변을 덮습니다.
rolling d2 죽인다 기회만든다
(
)
2
2
(기회 만들기 가능한가요?)
(이왕이면 적의 특기 하나를 일시 봉쇄하는 것도 하고싶은데 그게 될런지는 모르겟는)
음~
좋습니다
대항해볼까요
(데헷)
난이도 4입니다
rolling 4df+2
(
)
+2
+
0
+
0
4
주둥이로 빔쏘는것같진않잖아요?
(가보자고.)
(마력공명하고싶다이러니까)
(없는룰만들어서개쌉생각하죠?)
청랑이 진짜 하나요? 이 뒤에 행동불능입니다만?!
청랑이의 필살기부터 시작합니다
마력판정.
rolling 4df+2
(
)
+2
+
0
0
-
2
(이러네)
(아, 망할. 나는 정말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것도 못하나? 짜증이 입니다. 조금 급박하게 생각하고 마력을 모았지만, 그래도. 지금 이렇게 마력을 내지 않으면 내가 성에 안 차!)
(검에 충분하다 싶을 정도로 마력이 모였다, 는 생각이 들었을 때 공중으로 뛰어오릅니다. 그대로 줄기들을 밟아 올라타고, 올라가서... ...)
(지시받은 곳을, 공중에서 크게 내리찍어버립니다.)
(매크로찾았는데매크로가맘에안들어서싹쳐내고바로탐택쳣더.)
눈이 내려요.
(ㄱㅂㅈㄱ)
rolling 4df+12
(
)
+12
-
-
0
-
9
(그래이럴것같아서서썼다내가)
15뎀.
(됨)
..... 범접할 수 없는 우주의 힘이 맥동합니다.
유청랑, 행동불능.
옆으로 쓰러집니다.)
rolling 4df+4
(
)
+4
0
-
+
+
5
rolling 4df+2
(
)
+2
0
+
0
-
2
rolling 4df+
(
)
-
-
+
+
0
rolling 4df+5
(
)
+5
0
+
+
+
8
(고마워 마수야!)
마수는...
효과 | 노획 이후 일정 턴이 지나면 완전히 자신의 에너지로 만듭니다. 체력 14 회복. |
갈라진 곳까지 몸통을 잘라냅니다.
뿌리로 만들어진 유즈를 몸통 위에 얹고...
.....이제 그게 본체인양 움직입니다.
채림의 턴.
(오타쿠이즈번~)
(채림이가 방패를 앞으로 던집니다)
(방패의 모습이 변형되기 시작하자 채림이가 그대로 그 위에 점프해 공중으로 뛰어오릅니다)
(사출시트가동한다)
rolling 4df+7
(
)
+7
+
-
0
-
6
공격을 맞은 마수는 아파보이는 표정을 짓습니다
아현의 턴.
rolling 4df+2+3+2
(
)
+2+3+2
0
-
-
+
6
아현이만 정신공격당했네
(녀석^^~)
유즈의 비명이.
(접근,마법,특기,공중...)
rolling 4df+4+2+2+2
(
)
+4+2+2+2
+
+
+
0
13
(유즈에게 너무한거 아니냐고 녹음아)
다시 아현이 머리에 비명이 울립니다.
(자기도 모르게 귀를 막았다가 뗍니다.)
피할 새도 없이 한 대 씩 맞았겠어요.
퍽, 날라갔을듯
효과 | 1. 적에게 던져 명중한다면 마력이 내부로 들어가 폭발하는 형식입니다. 2. 땅에 던진다면 반경 100m는 초토화됩니다. |
(비틀...비틀비틀 푹)
(뭐지 다같이 햄부기 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겨
rolling 4df+8
(
)
+8
0
0
+
0
9
ㄱㅊ 준위라 더 강함
강한 바람이 여러분을 감싸고, 이어 겉잡을 수 없는 마력파장이 여러분을 강타하고 지나갑니다.
그렇게 의식을 잃습니다.
........
온 몸이 저릿합니다.
마력이 흔들립니다.
그런 상태에서 땅에 이리저리 흩어진채로 눈을 뜹니다.
귀에 착용한 무전기에서 들려오네요.
rolling d2 ㅇㅇㄴㄴ
(
)
1
1
네. 간신히.
[너네가 상대할 개체가 아니야.(쉰 목소리로 단호하게 얘기합니다.)]
뿌리를 수축시킨 마수도 파장에서 회복되는지 다시 몸을 꿈틀거립니다.
... ...
(... ... 여기서 안 막으면 안될텐데.)
(사실 녹음이도 저번 세션에서 무리하거나 다칠거 같으면 빠져서 대피하라고 했던지라 전투 남는다는 선택은 안할거 같은데 그럼에도 가족을 지키고 싶다<라는 PC의 요구와 절충해서 그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전투하자!가 되었던거라)
근데재밌다(지엠)
땅굴에서 부셨던 차원문의 결과 똑같습니다.
처음 덫에 걸렸을 때 처럼 익숙한 마력파장이 점점 내려오는게 느껴집니다.
....파장이 덮힌 곳은 아무것도 없는 것 처럼, 평화로운 야산처럼 보입니다.
동료들의 허리까지만 보입니다.
(ㅋ)
동료들의 모습이 완전히 보이지 않기 전에, 당신은 마력 파장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분명 땅에 닿은 곳은 풀과 흙으로 지저분해졌을겁니다.
....마력의 파장이 완전히 덮혀 무전기가 끊깁니다.
다시 네 명이 모였습니다.
(아)
청랑인잘못없어
(더 이상 여기에서 제어할 이유 따위 없다.)
(얘는시바배운게그거밖에없음)
완전히 유즈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마수의 유즈가 아닌, 인간으로 살아있을때의 유즈를.
(한 번 마음을 열면 곧이곧대로 열어줬는데. 이게 이렇게 돌아오네.)
(손에서 제어하지 못한 마력이 평소와는 다르게 날카롭게 흘러나옵니다. 이렇게 나오시겠다?)
당신만 알아챘을 정도로.
당연한 사실입니다. 필살기를 썼잖아요.
준위가 준 물약을 먹지 않으면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도 못할 것 같다는걸 드디어 깨닫습니다.
그런 사이에,
완전히 인두겁을 뒤집어 쓴 마수가 여러분을 바라봅니다.
효과 | 본체부터 눈이 닿는 곳 까지의 공간을 특유의 마력파장으로 덮고, 안에 있는 생명체의 마력을 흡수합니다. |
rolling 4df+
(
)
+
+
0
+
3
rolling 4df+1
(
)
+1
+
+
0
+
4
rolling 4df+4
(
)
+4
0
-
+
+
5
rolling 4df+4
(
)
+4
+
+
-
+
6
rolling 4df+2
(
)
+2
-
-
+
+
2
효과 | 2명의 생명체를 무작위로 고른 후 마력의 흐름을 꼬이게 합니다. 대항에 실패할 시 다음 턴은 어떤 기능치든 마법 보정을 받지 못합니다. 대항은 "마법" 기능치로 판정합니다. 난이도 4 |
rolling 2d4
(
+
)
2
1
3
(ㅋ)
(오냐 개빢쳐서 지금 엄청 날뛸 것 같은 사람을 골랐다 이거지)
(대항하나요?!)
rolling 4df+2
(
)
+2
+
-
+
0
3
rolling 4df+2
(
)
+2
+
0
-
0
2
(죽겠다)
rolling d2
(
)
1
1
(얘가그걸올릴맥아리가있을까요? 지엠봄)
(혹시몰라서안올린거라아직)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rolling 4df+7
(
)
+7
+
0
-
-
6
rolling 4df+5
(
)
+5
-
0
+
+
6
마수 앞에서 빗겨갑니다
청랑이 턴.
(물약 사용만으로 턴이 넘어갈까요?!)
(운명점 차감하고 < 얼음과도 같이 차가운 > 면모 사용한 보정 가능할까요?)
(이제 얼음으로 완전히 뒤덮여진 대검을 봅니다. 그래, 어차피 이렇게 될 운명이었지. 안다. 알고 있다. 도약해서, 위에서 아래로. 세로로 찢어내듯 그어내려 듭니다.)
(접근전 4 - 마력 보정 2 + 운명점 면모 보정 2. 6 그대로 굴립니다)
rolling 4df+6
(
)
+6
-
-
0
0
4
다이스눈치챙겨미친아
rolling 4df+5
(
)
+5
-
+
0
+
6
하...
녹음이 턴
(접근,마법,청랑특기,녹음특기 하겠습니다.)
rolling 4df+5
(
)
+5
+
-
+
0
6
rolling 4df+4+2+2+2
(
)
+4+2+2+2
-
-
+
-
8
아현의 턴.
(마력이래 마법)
네 가능하다고 해드리겠습니다
효과 | 적군을 대상으로 <마법> 대항에 성공할 경우, d2를 굴려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한다. (1)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의 공격 판정값에 -2 (2)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아군이 입히는 데미지에 +1 운명점 1점 사용시 상대를 지정, 불꽃에 가두어 한 턴 동안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때 마법 대항에 성공하면 방어를 포함한 행동 불가 상태로 처리한다. |
rolling 4df+2+2
(
)
+2+2
0
+
-
+
5
rolling 4df+5
(
)
+5
-
0
-
+
4
저거성공하는거처음보는것같음
(기억하는 이유... d2 굴렸던 기억이 한 번 있어서ww)
rolling d2
(
)
2
2
눈이.... 사방에 있나.
턴오더타임. 전원 주의력 굴림.
rolling 4df+
(
)
0
-
-
-
-3
rolling 4df+4
(
)
+4
+
-
0
0
4
rolling 4df+4
(
)
+4
+
+
-
+
6
rolling 4df+1
(
)
+1
+
-
-
-
-1
rolling 4df+2 주의력
(
)
+2
-
-
-
0
-1
마법대항.
rolling 4df+2
(
)
+2
+
+
0
-
3
rolling 4df+5
(
)
+5
0
0
+
-
5
유즈 주변엔 불꽃이 맴돕니다.
넹~
(데미지 +1 이라 보정치랑 구분되는 걸루 기억해서)
어짜피주사위값나오면똑같지않나
(채림이파이팅ㅡ!!)
rolling 4df+6
(
)
+6
+
-
0
0
6
rolling 4df+5
(
)
+5
+
+
-
0
6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4뎀.
유즈는...
채림의 공격에 아파하며 소리없는 비명을 지릅니다.
청랑의 턴.
(총 +9)
rolling 4df+9
(
)
+9
-
-
-
+
7
rolling 4df+5
(
)
+5
0
+
-
-
4
유즈는 배가 갈립니다.
배 안에는 알다시피....
네.
차원문과 이미 소화가 다 되어 팔만 남은 군인 시체가 있습니다.
효과 | 적군을 대상으로 <마법> 대항에 성공할 경우, d2를 굴려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한다. (1)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의 공격 판정값에 -2 (2)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아군이 입히는 데미지에 +1 운명점 1점 사용시 상대를 지정, 불꽃에 가두어 한 턴 동안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때 마법 대항에 성공하면 방어를 포함한 행동 불가 상태로 처리한다. |
rolling 4df+5
(
)
+5
-
0
-
-
2
오?
rolling 4df+2+1
(
)
+2+1
-
0
+
0
3
(d2 굴릴까요?)
rolling d2
(
)
1
1
(운명점은 아끼겠습니다)
녹음의 턴.
rolling 4df+4+2+2+1
(
)
+4+2+2+1
+
-
-
0
8
rolling 4df+5
(
)
+5
+
-
-
0
4
유즈의 목이 완전히 떨어져나갑니다.
하지만 죽지 않습니다.
(룸메가;룸메가하루만에지금)
rolling 4df+
(
)
-
0
+
+
1
rolling 4df+2
(
)
+2
-
+
0
+
3
rolling 4df+4
(
)
+4
+
-
+
+
6
rolling 4df+4
(
)
+4
-
+
-
-
2
rolling 4df+1
(
)
+1
-
-
0
0
-1
당신은 공격하기전에 눈치챕니다.
얼굴이 잘렸어도 마력 파장이 가시질 않은걸요.
z
(아)
rolling 4df+7
(
)
+7
0
+
0
-
7
rolling 4df+5
(
)
+5
+
0
0
+
7
?
아현의 턴.
데미지디버프요?
ㅋㅋ
말을안했구나
rolling 4df+3+2+2
(
)
+3+2+2
-
0
0
0
6
(주사위가진심)
rolling 4df+5
(
)
+5
0
-
0
+
5
일반 스킬 스킬2 2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어느새 뿌리를 길게 뻗어 여러분들을 치려 합니다. 전체공격입니다.
rolling 4df+5+3-2
(
)
+5+3-2
-
0
0
+
6
(운동능력으로 회피해보겠습니다)
효과 | 턴당 눈치 활용해서 회피 성공하면 다음 차례에 마수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감소, 동료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증강 |
rolling 4df+4+2
(
)
+4+2
-
+
0
+
7
rolling 4df+3
(
)
+3
+
-
-
+
3
rolling 4df+4
(
)
+4
-
-
+
0
3
rolling 4df+6
(
)
+6
-
+
+
+
8
가능합니다.
효과 | 접근전으로 방어를 성공했을 시 공격을 가한 상대에게 1점 대미지 |
녹음의 턴.
rolling 4df+4+2+2+2
(
)
+4+2+2+2
+
+
+
0
13
?
사격+마법으로 방어판정.
rolling 4df+5+5
(
)
+5+5
+
0
+
+
13
(오늘 타이가 좀 많네요 운명적이다...)
청랑의 턴.
(펜듈럼을 향해 검을 휘두릅니다. 위에서, 아래로. 뭐, 마수까지 베이면 좋긴 하겠다만!!)
rolling 4df+8
(
)
+8
+
0
0
0
9
rolling 4df+5
(
)
+5
0
-
-
+
4
...유리가 아름답게 깨지는 소리가 울려퍼집니다.
째진 소리가 아닙니다. 청아하고 맑은 소리가.
마력 파장이 흔들립니다. 확실히 팬듈럼이 보조격이였던걸까요.
턴오더. 전원 주의력 판정.
rolling 4df+4
(
)
+4
-
+
-
-
2
rolling 4df+1
(
)
+1
0
+
+
-
2
rolling 4df+
(
)
+
-
0
0
0
rolling 4df+4
(
)
+4
+
-
-
+
4
rolling 4df+2
(
)
+2
-
-
0
+
1
(그게,,, 아니 그 사실 제 컨디션이 좃.대긴 했는데 펜듈럼이 자꾸 애들 마력에 반응하는 기분이라 해봣습니다 뭐 유의미한 행동일지는?...)
ㄱㄱ
rolling 4df+7
(
)
+7
-
-
+
0
6
rolling 4df+3
(
)
+3
-
+
-
-
1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찐이네)
효과 | 4명의 생명체를 무작위로 고른 후 마력의 흐름을 꼬이게 합니다. 대항에 실패할 시 다음 턴은 어떤 기능치든 마법 보정을 받지 못합니다. 대항은 "마법" 기능치로 판정합니다. 난이도 5 |
?
rolling 4df+2
(
)
+2
-
+
-
-
0
rolling 4df+2
(
)
+2
+
0
0
+
4
rolling 4df+2
(
)
+2
+
-
-
-
0
rolling 4df+2
(
)
+2
-
-
+
0
1
효과 | 호구 이후 일정 턴이 지나면 완전히 자신의 에너지로 만듭니다. 체력 4 회복 |
묘사 | 반근착절에 당한 생명체에게 최면을 걸어 꿈 같은 환상을 보여줍니다. 모든 것이 잘 풀린 미래를. |
효과 | 대항에 실패할 시, 다음 턴은 꿈 속을 헤매느라 행동불능입니다. 깨어난 직후의 턴엔 꿈과 현실의 차이때문에 판정에 -1만큼 보정받습니다. 대항은 "의지력" 기능치로 합니다. 난이도 4 |
rolling 4df+2
(
)
+2
0
+
0
0
3
rolling 4df+1
(
)
+1
-
+
+
+
3
rolling 4df+1
(
)
+1
0
0
+
0
2
rolling 4df+1
(
)
+1
-
0
+
-
0
어깨를 뚫고 지나갑니다. 하지만,
아현. 당신만은 버팁니다.
용광로와 같은 온도으 오기로.
청랑. 당신의 눈엔 부모의 감시에서 벗어나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자신만의 삶을 꾸려나가는 미래가,
녹음. 당신의 눈엔 잡혀갔던 동생이 집으로 사지 멀쩡히 돌아와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는 미래가 보입니다.
아현.
당신의 눈에 화재가 어렴풋이 보이다가 사라집니다.
아현의 턴.
효과 | 적군을 대상으로 <마법> 대항에 성공할 경우, d2를 굴려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한다. (1)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의 공격 판정값에 -2 (2)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아군이 입히는 데미지에 +1 운명점 1점 사용시 상대를 지정, 불꽃에 가두어 한 턴 동안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때 마법 대항에 성공하면 방어를 포함한 행동 불가 상태로 처리한다. |
rolling 4df+3
(
)
+3
-
-
+
0
2
rolling 4df+2
(
)
+2
0
+
0
-
2
(2럴수가)
rolling 4df+4
(
)
+4
0
+
0
+
6
rolling 4df+2
(
)
+2
+
+
+
0
5
평타 스킬 1
아 하긴 팬듈럼 부셔졌으니까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rolling 4df+3+3
(
)
+3+3
-
-
-
-
2
rolling 4df+4
(
)
+4
0
+
0
0
5
(마침내)
효과 | 운동능력을 활용해 방어에 성공하는 경우, 자동으로 허를 찔러 반격한다. 특기의 효과는 d2를 굴려 적용한다. (1) 약화 관련 면모 1개 부여 (2) 2데미지 부여 |
rolling d2
(
)
1
1
체력회복 불가로 받겠습니다.
효과 | 호구 이후 일정 턴이 지나면 완전히 자신의 에너지로 만듭니다. 체력 6 회복 |
창귀 스킬이 제한됩니다.
(그리고 애들 봐요 이런...)
(그래도 되겠죠?)
rolling 4df+6
(
)
+6
-
+
0
+
7
(마법1 사격3 공중공격2)
rolling 4df+3
(
)
+3
-
+
+
0
4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청랑의 턴.
(조금, 조급하게 뛰어나가 대검을 위에서 아래로 휘두릅니다. 접근4 마력2 (-1) 공중2)
효과 | 생명체 근처에 있는 뿌리를 휘둘러 반항하는 먹잇감들을 쳐냅니다. |
효과 | 4명의 생명체를 무작위로 고른 후 마력의 흐름을 꼬이게 합니다. 대항에 실패할 시 다음 턴은 어떤 기능치든 마법 보정을 받지 못합니다. 대항은 "마법" 기능치로 판정합니다. 난이도 3 |
이거 당했죠
(접근전 + 공중2는 가능한가요?)
rolling 4df+6
(
)
+6
-
+
0
+
7
rolling 4df+3
(
)
+3
0
-
0
+
3
4뎀.
몸이 점점 부셔저갑니다. 뿌리 끝부터 꺼멓게.
1
(하아아아...)
(낫 쥐어들고 가볍게 뛰더니 그대로 상단에서부터 내리꽂습니다.)
rolling 4df+3+2+2
(
)
+3+2+2
0
-
-
+
6
마수 안의 차원문이 버티는 느낌이 났지만,
유즈는....
?
잠시만.
아직도 이질적인 마력파장이 걷히질 않았습니다.
묘사 | 눈이 닿는 범위만큼 큰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뿌리를 최대한 촘촘하게 거미줄처럼 뻗은 뒤, 수액을 바른 잔뿌리로 생명체들을 휘감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남은 마력을 주입합니다.) |
효과 | 주입당한 생명체는 새 뿌리의 숙주가 되어갑니다. |
땅 속에서 숨어있던 잔뿌리들이 여러분을 휘감고 땅에 밀착시킵니다.
이질적인 마력이 피부를 통해 들어옵니다.
여러분들의 마력을 밀어냅니다.
이대로라면 여러분도 유즈처럼 되겠죠.
한 번에 해치워야합니다.
그러고보니, 준위가 알려줬지만 쓰지 말라 한 전술이 하나 있었습니다.
마력공명.
타인의 마력과 자신의 마력 파장을 합쳐 거대한 힘을 만들어내 단번에 마수를 해치운다.
마법소녀라면 한 번쯤은 할 만한 공격이다만.... 사실 어마어마한 리스크가 따라온다는건 여러분도 배워서 잘 알고 있습니다.
살아남고싶나요?
(잠시 숨을 고르다가.)
지금 쓰든 안 쓰든 다 죽습니다.
동의하십니까.
아마... 같은 것을 떠올리신 듯 싶습니다.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다 하고 후회하는거니까요. 후회도 산 자의 특권같은거고... (그런데 어떻게 하는거였지 공중에 손 휘적거려요)
합시다.
rolling 4df+2
(
)
+2
0
+
0
0
3
rolling 4df+1
(
)
+1
-
0
+
-
0
rolling 4df+1
(
)
+1
+
-
0
0
1
rolling 4df+1
(
)
+1
0
+
0
+
3
아현과 청랑. 잠도 자지 못한 고단한 전투여서 집중하기가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잿가루의 향이, 쇠의 향이, 한기가, 숲내음이 뭉치기 시작합니다.
전원 마력 판정.
rolling 4df+2
(
)
+2
0
0
0
+
3
rolling 4df+2
(
)
+2
-
+
0
-
1
rolling 4df+2
(
)
+2
+
-
0
+
3
rolling 4df+2
(
)
+2
-
+
-
-
0
난이도 3으로 올립니다
정신 스트레스를 소모하나요?
(정신 스트레스 2짜리 3짜리 소모합니다.)
공격 방향을 저기로 하면 될 것 같네요.
사력:꺾이지 않는 마음 면모가 생깁니다.
겉잡을수없이 빠르게 흐릅니다.
몸을 타고 다시 나가는 마력의 흐름이 이상합니다.
살아있던 주변의 식물들이 말라갑니다.
마수의 마력마저 이용되는것 같습니다.
이미 몸이 한 번 비었던 청랑이는 그게 더 자세히 느껴질수도 있겠어요.
자. 사력을 다한 모두의 마력이 준비됐습니다.
이제 공격할 시간입니다.
전원 최상위 기능치로 다이스롤.
rolling 4df+4
(
)
+4
0
0
-
+
4
rolling 4df+4
(
)
+4
0
+
+
0
6
rolling 4df+4
(
)
+4
0
0
0
+
5
rolling 4df+4
(
)
+4
+
0
0
0
5
(근데 계산은다르죠? 나 몇인지 보러가다.)
(아미친)
(머리가 어지럽다. 이렇게 마력을 쓴 건 꽤나 오랜만이라, 눈 앞의 사물이 몇 개인지도 슬슬 분간이 가지 않지만. 여기에서 망설이거나 서투르면 끝난다. ... ... 조금만, 조금만 더 버텨. 조금만.)
굉음을 내며 터지듯 바깥으로 샙니다.
어떻게든 버티려고 했지만 비워진 몸은 바람에 날립니다.
마수는 죽었을까요?
마수의 마력이 걷혀진 밤하늘은 유독 아름답습니다.
어딘가가 찢어지고 부러진 것 같이 아픈데, 정신을 차리질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의식을 잃고 눈을 감을때까지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눈을 감을 때 까지는요.
군병원이다...
그리고 어쩔땐...... 몸에서 식물이 자라 뿌리를 내린 것 처럼.
주변을 살펴볼 여력이 있다면 네 사람만 있다는걸 알겠어요.
.................
(목마르당. 아니 우리 링거 꽂고 있나요?)
언제 일어났어?
음.......
(말해달라는 듯 보기만... ...)
일주일 안되서 나을거야. 근데 훈련은 좀 더 기다려야겠다.
최전선에서만 쓰이는 약물.
(낄낄 웃으면서 의자 끌어다 네 사람이 잘보이는 곳에 앉습니다.)
자~... 준위님이 의식이 없어서 대리로 물어보러 온거니까 대답해주면 된다. (일상적인 톤으로 얘기합니다.)
그니까, 소속되어있을거냐고.
인적사항 다 받아왔거든.
원래도.. 방학에만 활동 했었으니까..
혹시 조금,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도 되겠습니까.
퇴원하기 전까진 답 줘야한다?
(청랑 봄)
용건 끝. 불편한거 있으면 침대 옆에 벨 누르고.
쉬어라.
걱정되니까라는 건 역시 좀... ...
와, 바람이 진짜.
여기까지 불더라.
태풍 온 줄 알았어.
(미간이 살짝 좁아져요.)
죽었어. 확실히.
(대체 그 사이 무슨 일이)
없지? 간다?
(그냥 멍하니 천장만 본다.)
...이번에는... 엄청났네요. 우리 모두.
당신이 할 말입니까? (시비X 진심이세요?O)
(그냥 다시 눕습니다.)
(좋은 선택이에요.)
(제발)(
(알만하다. 경례합니다.)
.......
자.
(...죽은눈이)
들어야 할 것 같아서 말해주는거다.
하......
유즈 너무 마음에 두지 마라. 어짜피 죽을 놈이었으니까.
(눈이 좀 동그래집니다.)
군인 손에 죽거나, 마수가 되어서 죽거나.
바깥에 새나가면 너네부터 찾으러갈테다.
(생각하다말아요)
(ㅠㅠ)
그런식으로 돌아와서 살 수 있었다면 몸이 토막나더라도 끌려간 애들을 다 살렸겠지... (작게 중얼거려요.)
(저지금웃었다가울었다가아주그냥)
아 어케끝내지
완치하고 각자갈길인사하는걸로끝낼까요?
(준위님 표정볼래요)
z
(ㅋ)
아닙니다
여러분은 남기로 했나요, 아니면 떠나기로 했나요?
서로 마지막 인사를 해볼까요?
들어가십시오. (짧은 인사. 그뿐입니다. 크게 미사여구를 붙일 이유는 없다.)
다음 방학때 제가 또 최전선에 발령받을진 모르겠지만
같이 복무할수 있게 되면
(말로 하지는 않는다.)
(천재없는마소팀)
아현이는 떠나는건가요?
두 사람이 떠나고, 두 사람이 최전선에 남았습니다.
아쉽게도 이 이후에 최전선이 열리는 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연락처를 공유했으니까요. 꾸준히 연락했을까요?
1 (됨/안됨)
아무튼,
민간인이 된 두 사람은 각자의 삶을, 군인의 삶을 사는 두 사람은 준위에게 좀 더 심층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어떤 길을 걷든, 어떤 미래가 기다리든
여러분은 최전선에서 버틴 기억과 자긍심을 가지고 삶을 이어나갑니다.
대한민국 마수전쟁 최전선에서 버티고 싸운 모든 마법소녀들, 앞으로도 고고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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