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에요
맥콜들고 제 방에 왜
아현이
아현이... 두통으로... 참가불가....
채림이
(아노그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X키를 잘못 눌렀어
한달이지났지만 세션시간은 1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런걸로 아세요
(우리는 시간을 달리는 마소였구나 그래)
(그래장갑맨날끼마)
좀 재밌는 공생관계죠?
(ㄱㅂㅈㄱ)
그래도 뿔은 너무 눈에 띈다고 부러트렸는데... (물론 통증은 하나도 없었습니다만)
세번째!
유즈에게만 부모님의 반응을 알려준 것 같습니다.
네번째! 학교 일을 잘 해결한 뒤로 여러분은 전선에 조금씩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최후방에서 서포트정도만 한거였고요.
그럼에도 마수의 기세는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뭘했냐고요?
(이쪽도 변신을 푼 채 긴 숨을 내쉽니다)
가스를 마셨으니...
그래.
만반의 준비를 한 것 같습니다. 땅 아래 차원문이 있는건지 반쯤 파묻힌 차원문도 발견했습니다.
입구는?
지금까지 파악된건 총 다섯개의 포인트.
......사람을 쳐먹으면 그만큼 지능 공유라도 하는건지.
군인은 차원문도 가짜로 만들어 두는 것 같다며 진짜 차원문은 아예 굴을 전부 수색해 파괴해야한다고 합니다.
지도를 켜 포인트를 짚어줍니다. 그건 여러분들 눈에도 보입니다.
(일단 얌전히 명령 기다리기 . . .)
흩어지지마. 다같이 다니도록.
하지만 결국 길을 뚫고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도와주던 준위는 보고를 받고 다른 곳으로 갑니다.
...우선 주변을 정리해뒀으니 괜찮겠죠.
굴로 내려가나요?
누가보면 함정인줄...
rolling 4df+
(
)
+
-
+
0
1
rolling 4df+2
(
)
+2
+
+
-
-
2
rolling 4df+4
(
)
+4
0
+
-
+
5
rolling 4df+1
(
)
+1
+
+
0
0
3
(4만 나왔으면 12345다)
이 전투 턴은 특정 상황이 되기 전까지 유지됩니다.
어디로가나요?
서로 상의해서 가고싶은곳으로 가면 됩니다
(곰인.)
(왼쪽이면 아래인 거죠?)
그냥 상하좌우로 말씀해주세여 혼선 대박임
흠... ...
(근데 주의력 0임 안할게요...)
rolling 4df+1
(
)
+1
-
+
-
0
0
?
(아니)
혼선이 심합니다
(다시굴릭까!?)
rolling d2 ㄴㄴㅇㅇ
(
)
1
1
ㄴㄴ
어디로갈까얘들아빨리말해봐
(가겟습니다...)
짠
채림의 턴
어디로 가나요?
짠
ㅋ
헨젤과그레텔
어디로 가나요?
바로 무언가의 입구가 보입니다.
아현이 턴.
입구가 있습니다.
한번 둘러볼 필요가 있을지도요.
사실지금도존나어두움
아현이는등불이되기로했나요?
아제발
....
(문처럼 보이는게 있나 목 쭈우우욱)
녹음의 턴
어디로 가나요?
(님들을 보다.)
전원 눈치판정
rolling 4df+2
(
)
+2
0
0
0
+
3
rolling 4df+3
(
)
+3
0
-
-
+
2
rolling 4df+1
(
)
+1
0
+
0
0
2
rolling 4df
(
)
+
0
-
-
-1
z
rolling 4df+2
(
)
+2
+
0
-
-
1
rolling 4df+3
(
)
+3
-
0
0
+
3
뒤에서 마수가 아현의 등을 할큅니다
(아현을 봅니다. 전투 태세.)
(신체 2 정신 1 깎으까여)
(대검을 빼들고 경계합니다.)
rolling 4df+1
(
)
+1
0
+
-
-
0
채림의 턴. 뭘 하나요?
롤!
rolling 4df+5
(
)
+5
-
-
-
-
1
rolling 4df+4
(
)
+4
+
+
0
-
5
어림도없었습니다~~~
아잠시만
아니다턴넘어갔으니까그냥할게
ㅋㅋ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ㅠㅠ)
ㄱㄱ
(그래요 그럼 우리의 주사위 거신병에게는 버프를 줄 수 있는거지요)
(가보자고)
rolling 4df+6
(
)
+6
-
-
-
0
3
(제발ㅋ)
rolling 4df+4
(
)
+4
+
+
+
0
7
홈그라운드다 이거지
아현이 턴
(청랑이 버프 보정치 맞죠?! 순간헷갈림)
(주사위 굴릴 때 넣는거 맞냐는 뜻)
rolling 4df+3+2+2 접근+마법+버프
(
)
+3+2+2
-
-
-
-
3
(잭 팟 이 다)
잭팟 축하드립니다~~~
rolling 4df+4
(
)
+4
+
-
-
-
2
딜도 축하드립니다~~
마수는 크옥... 거리며 잠시 주춤합니다
(다이스 거신병을 모읍니다.)
효과 | [소망과 희망] 면모에 따라 증오하는 마수를 대상으로 하는 접근전에 +2 |
rolling 4df+4+2+2+2
(
)
+4+2+2+2
-
0
0
+
10
후두둑...
(그리고 ㅋㅋ)
rolling d2 ㅇㅇㄴㄴ
(
)
1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턴부터 턴오더가 시작될 때 의지력 판정을 합니다.
기준치를 넘지 못하면 정신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단!!!!
채워질수록 역발현 효과가 늘어납니다 이상
광원이 세면 괜찮을텐데 그랬다간 초가삼간 다태울듯
(다태워야지뭐...)
(REAL 빈대는 어쩔수없어) (오른쪽 GO?)
(아니미친아뇨리얼빈대는정말그렇게해야할수준이었어서이게그냥떠오름요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로 가나요?
입구가 보입니다
진입해볼까요.
(진입합니다.)
죽은듯해요.
...먹이창고인가.
어떻게하나요?
(민고.)
( 樂... )
음.'
... ... 여기를 건드린다고 해서 유효타를 먹일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안에서 번식을 하고 있으니 아까의 상황은 그렇다 쳐도요.
따로행동하지말랬는데도?
(처음 진입할때!!!! 처음 진입할 때!~!#!#!#)
일단 다른 곳으로 이동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현이 턴
(죄송.. 넘 신경쓰엿음..)
(사실님들아저.저밑에포인트부숴보고싶어요)
... ... 아까 지나쳐온 길 중에, 벽이 좀 헐거운 느낌이 나지 않았습니까?
어느 한 포인트가.
(흠... 하고 있다가) 그럼 청랑이 말한 포인트를 찾아서 움직여볼까요.
안내해주시겠습니까.
넘ㅇ고....
끝쪽 벽에 도달합니다
확실히 색깔이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아현이턴이니 아현이가부셔보자
아
(젠가)
쾅!!!
벽이 앞으로 넘어가고...
안에 보이는건...
(뿎.침)
(티는안냄.)
토끼
어디로 가나요?
다시돌아가서
위쪽으로가도되고
아래쪽으로나가서 가도되고
속이 울렁거립니다.
마력이 흔들립니다.
의지력 판정. 난이도 0
rolling 4df+2
(
)
+2
0
0
0
-
1
(크아악)
rolling 4df+1
(
)
+1
0
-
+
+
2
rolling 4df+2
(
)
+2
-
-
+
0
1
rolling 4df+1
(
)
+1
-
0
-
+
0
(....)
아슬아슬하게 걸친걸로.
아직까진 버틸만 합니다. 아직까지는요.
어디로 가나요?
공사중인건가? 뭔가 파다 말아보이는 곳도 보입니다.
아
ㅋ
(ㅋ아ㅠ 아래로 가보고 싶은데 어떠냐는 손짓해요ㅠ)
아현의 턴. 어디로 가나요?
(동료들봄)
(미치겟다)
(진짜? 가 너무무서움)
(길 하나바께 안남은것같긴혀요)
(뭐였지?)????)
(저거다)
전원 눈치판정
rolling 4df+2
(
)
+2
0
+
-
0
2
rolling 4df+3
(
)
+3
0
0
+
+
5
rolling 4df+0
(
)
+0
0
+
-
-
-1
rolling 4df+1
(
)
+1
0
+
+
0
3
(내가탱커한다)
근데그거아심?
마수가하나라곤안했다
(살려주세)
rolling 4df+4
(
)
+4
-
+
-
-
2
rolling 4df+1
(
)
+1
+
0
0
-
1
ㅋ
채림이 턴
(너덜너덜)
(마수몇인지확인되나요?)
(얘뜰아하나씩다굴어때)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님들은그뤠잇이에요...)
rolling 4df++2 +3 +2
(
)
+2+3+2
0
+
+
-
8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rolling 4df+4
(
)
+4
0
+
+
+
7
청랑이 턴
(맘편히 다굴하십쇼^^ 를 시전합니다 이 말은 뭐다?)
묘사 | 청랑이 기회를 만들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달려듭니다. 장갑을 벗고 냉기를 쏘아냅니다. 그래,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하여! |
효과 | 이 기술을 발동할 때, 적군과 스킬의 보유자가 다이스를 굴립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승리하였을 때, 상대에게 <빙결> 면모를 붙입니다. <빙결> 면모가 붙은 적군은 자신의 턴이 돌아올 때까지 제자리 방어 외 아무 행동도 하지 못합니다. 이 특기는 <마법> 기능치의 보정 (+2) 을 받습니다. |
(채림이가 총 쏜 놈에게 빵야할게요)
마법대응 고
rolling 4df+3
(
)
+3
+
+
+
-
5
?
rolling 4df+2
(
)
+2
-
-
-
0
-1
-로
아현이 턴
rolling 1d2 채림이가공격한애 딴애
(
)
2
2
(불꽃주먹내질러보겠습니다)
롤!
rolling 4df+3+2+2
(
)
+3+2+2
0
0
0
0
7
rolling 4df+4
(
)
+4
-
-
+
0
3
아니 냄새 왜좋은데
어쩐지두건을
효과 | [소망과 희망] 면모에 따라 증오하는 마수를 대상으로 하는 접근전에 +2 |
rolling 4df+4+2+2+2
(
)
+4+2+2+2
+
+
-
+
12
(죽어-!)
판정안해도되겠다
아냐해볼까
rolling 4df+7
(
)
+7
-
0
-
0
5
어림도없고
죽었습니다
도망갑니다
(저 놈 잡앗!)
(우뚝 멈춤)
(저게 함정일 가능성이 있을 것 같은데 하)
(동상동몽)
(녹음을 보다가,,,)
(정면도 보다가,,,)
(뒷면도 보다가,,,)
(GO)
(아)
(주변 좀 살펴보고... 내려가보려고 합니다 내려가지요? 동료들봄. )
(내려간다는 표정)
부수나요?
... 어떻게 넘어갔는지는 몰라도, 쫓아갈 거라면 길을 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흙블럭 4개를 얻었다!
전원 의지력 판정 난이도 1
rolling 4df+1
(
)
+1
-
+
-
+
1
rolling 4df+2
(
)
+2
0
0
-
0
1
rolling 4df+1
(
)
+1
-
+
0
-
0
rolling 4df+2
(
)
+2
-
+
-
+
2
근데 아현이는...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정신 1뎀.
rolling 4df+4
(
)
+4
+
-
0
+
5
(1)
rolling 4df+1
(
)
+1
0
0
+
+
3
rolling 4df+
(
)
+
0
0
+
2
rolling 4df+2
(
)
+2
0
+
0
+
4
채림이의 턴.
지하 어우 꿉꿉해.
어디로가나요?
....
마수들이 여러분을 동시에 바라봅니다.
rolling 2d4
(
+
)
3
4
7
오...
rolling 4df+2
(
)
+2
0
+
0
-
2
채림의 턴.
(그래요 시작이군요 저는 깃발을 들겠습니다)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6마리나 진배없다구~
rolling 4df++2 +3 +2
(
)
+2+3+2
-
-
-
0
4
(크아악)
rolling 4df+4
(
)
+4
0
+
+
-
5
아현이 턴
(간다 불꽃킥)
rolling 4df+3+2+2
(
)
+3+2+2
0
-
-
+
6
rolling 4df+4
(
)
+4
0
+
+
+
7
왜
청랑이 턴
(보스도못만났는데필살기말린다근데하면안돼)
뭐차원문이보스(움직이지않음.존나딴딴함.)이라면이긴하겟지만
(필살기 사용 이후 행동 불능이랬잖아요? 이 행동 불능이 얼마나 가나요?)
물에빠트릴자세로들고가
rolling 4df+4
(
)
+4
-
0
+
0
4
rolling 4df+6
(
)
+6
0
+
0
0
7
(진짜 마v수네)
녹으밍
(몇마리남앗지)
효과 | [소망과 희망] 면모에 따라 증오하는 마수를 대상으로 하는 접근전에 +2 |
rolling 4df+4+2+2+2
(
)
+4+2+2+2
+
0
0
0
11
rolling 4df+4
(
)
+4
+
+
+
-
6
rolling 4df+6
(
)
+6
-
-
-
-
2
ㅋ
그래이래야지!!!!
rolling 5d4
(
+
+
+
+
)
2
3
4
4
1
14
다들 2뎀씩!!
(아)
가봅시다 회피
rolling 4df+4 (접근전)
(
)
+4
-
+
-
+
4
rolling 4df+4
(
)
+4
+
+
-
0
5
네
rolling 4df+4
(
)
+4
+
0
+
+
7
왜 4야
효과 | 턴당 눈치 활용해서 회피 성공하면 다음 차례에 마수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감소, 동료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증강 |
rolling 4df++3 (눈치)
(
)
++3
-
0
+
0
0
효과 | 운동능력을 활용해 방어에 성공하는 경우, 자동으로 허를 찔러 반격한다. 특기의 효과는 d2를 굴려 적용한다. (1) 약화 관련 면모 1개 부여 (2) 2데미지 부여 |
근데 1 뺴도 성공임 수고
채림이 하나 더굴려보자
rolling 4df+3
(
)
+3
0
-
+
+
4
다들 회피 성공했고요
속전속결 d2해봅시다
rolling d2
(
)
2
2
아냐 2뎀이면 2만올리는거야
(오키)
rolling 4df+5
(
)
+5
0
0
+
0
6
(체력 제일 낮은 애한테)
rolling 4df+4
(
)
+4
-
+
0
+
5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마수는 총이 관통당해 죽습니다
아현이 턴
("쥐불놀이")
rolling 4df+3+2
(
)
+3+2
+
0
+
+
8
rolling 4df+4
(
)
+4
0
-
+
0
4
청랑이 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풀피니까 셋 중 하나 아무나 써겅합니다)
rolling 4df+4
(
)
+4
+
0
-
+
5
(실화야?)_
(그래해복게)
rolling 4df+6
(
)
+6
+
-
0
-
5
(아)
녹음이 턴
rolling 4df+4+2+2
(
)
+4+2+2
+
0
-
0
8
rolling 4df+4
(
)
+4
+
-
0
0
4
rolling 4df+6
(
)
+6
+
0
+
-
7
rolling 2d4
(
+
)
1
4
5
아현이와 채림이 회피판정.
rolling 4df+4
(
)
+4
+
-
+
-
4
효과 | 턴당 눈치 활용해서 회피 성공하면 다음 차례에 마수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감소, 동료가 공격하는 경우 피해 1 증강 |
rolling 4df+3
(
)
+3
+
0
+
-
4
rolling 4df+5
(
)
+5
-
0
-
-
2
rolling 4df+4
(
)
+4
0
0
0
+
5
아현이 턴
(어 아니다 잠시만여 스킬 써볼게요)
효과 | 적군을 대상으로 <마법> 대항에 성공할 경우, d2를 굴려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한다. (1)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의 공격 판정값에 -2 (2) 한 라운드 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아군이 입히는 데미지에 +1 운명점 1점 사용시 상대를 지정, 불꽃에 가두어 한 턴 동안 공격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때 마법 대항에 성공하면 방어를 포함한 행동 불가 상태로 처리한다. |
(마법대항ㄱ?)
ㄱ
rolling 4df+3
(
)
+3
+
-
0
+
4
rolling 4df+2
(
)
+2
+
0
-
0
2
(못데웟다)
아이고
청랑이 턴
(빨리끝내자그냥쓰겅쓰겅합니다)
(어깨다친애를.)
rolling 4df+6
(
)
+6
-
-
0
+
5
rolling 4df+4
(
)
+4
-
-
-
-
0
ㅋ
이상하다 아까까진 명태였는데
rolling 4df+4+2+2
(
)
+4+2+2
-
-
0
-
5
(흐갹!)
rolling 4df+4
(
)
+4
-
-
-
+
2
당신은 불안정한 마력을 뭉쳐 만든 작은 낫날을 낫 끝에 붙인뒤에 휘둘러 마수를 끝냅니다.
전투 종료.
전원 의지력 판정, 난이도 2
rolling 4df+1
(
)
+1
0
-
-
-
-2
?
rolling 4df+2
(
)
+2
-
+
0
0
2
rolling 4df+2
(
)
+2
+
-
+
0
3
rolling 4df+1
(
)
+1
+
-
+
-
1
아현이는 피를 너무 많이 흘려서 그런건지 앞이 흐립니다. 정신 1뎀(누적했다가 올려주세요)
눈앞이 뿌예졌다가 돌아오기도 합니다.
정신 4뎀.
1+3하셔야죠
(아)
(그 학식)
잠시만 저게 무슨상황에서 저말이나온거지
아하!
봄
(응급처치 레츠고)
(우웃동료들아ㅡ!)
(잠시만뇽)
효과 | 극복과 기회만들기에서 보조가 가능한 경우 한 명의 판정에 자신의 학식만큼의 값(+2)을 증강 |
rolling 4df+2
(
)
+2
0
-
+
-
1
(우웃)
(ㅠㅠ나애동료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근데 수술하기엔 얘네 옷이 피 범벅인데 위생이??)
어디로 가나요?
(전투 끝나면 나부터 다시 시작인가)
ㅈㅅ
아현잍 ㅓㄴ
이제야 좀 살겠네... 어디로가나요?
통로가 꽤 되는 것 같군요.
(전 조와.)
통로가 점점 좁아집니다.
으익
(뭐,뭐꼬)
다같이 무기를 들어 차원문을 부수면...
rolling 4df+3+2
(
)
+3+2
-
+
+
0
6
rolling 4df+6
(
)
+6
+
-
+
0
7
rolling 4df+2
(
)
+2
0
+
-
-
1
차원문이 부셔지고, 울렁거리는게 조금 가시는 느낌이 납니다.
정신데미지 1 회복
다시 공터로 나오면 처참한 꼴입니다.
어우.
어디로 가나요?
녹음이 턴.
어디로 가나요?
rolling 4df+2
(
)
+2
+
0
0
-
2
rolling 4df+1
(
)
+1
-
0
+
0
1
rolling 4df+1
(
)
+1
0
0
0
-
0
rolling 4df+2
(
)
+2
-
+
-
0
1
저 멀리서....
어디로 가나요?
(→ 어떠세요 연결되어있을것같음)
입구가 있스빈다.
들어가나요?
(님드라 어떤가요 가볼까요?)
하고 들어가면
아,
(........아니아니 잠깐)
ㅋ
ㅋ
ㅋㅋ
ㅋ
(만져도 되는건가)
달라질건없읕ㅁ
탕! 팅!
됨
돌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거든요
(안녕히계세요~)
ㅋ
가능합니다
늘말하는건데 뒤로백해도됨님들아
마법기능치+보정치1 넣어서 난이도 3
rolling 4df+2+1
(
)
+2+1
-
0
-
-
0
gps안통함
(재밍당하는중)
(핑찍음)
...흙벽이다
부수나요?
아우잘부셔진다
전원 의지력판정 난이도 2
rolling 4df+2
(
)
+2
-
+
0
0
2
rolling 4df+2
(
)
+2
+
+
-
-
2
rolling 4df+1
(
)
+1
-
0
0
-
-1
rolling 4df+1
(
)
+1
-
-
-
0
-2
(노그망)
(같이 "도망가자")
아현이 3뎀, 녹음이 4뎀...
근데 녹음이 정신수치 꽉찼죠?
(얘들아.)
그러게 젤멀쩡하네
부수나요?
선공 채림!
이겼다!
입구가 보입니다. 어디로 가나요?
( → 이쪽 갈까요? 아님 아래로 마저 쭉?)
..........
............................
유즈의 다리색과 같은데.
필사적망보기
(....살펴봅니다. 주변에 뭔가 더 있나요?)
님들이 학살함
청랑이 턴
공격해서 10뎀을 넘기면 됩니다
?
rolling 4df+6
(
)
+6
0
0
+
+
8
rolling 4df+2
(
)
+2
-
+
0
+
3
rolling 4df+5
(
)
+5
+
0
0
-
5
그리고...
바람도 불지 않는데 마력량에 밀리는 것 같습니다.
속이 더 미식거릴수도 있겠습니다
그러고보니 녹음이는 거신병 1나씩 깎기시작했지?
자 전투다
묘사 | 청랑이 우리들의 승리를 약속하는 깃발을 들어올립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기에. |
효과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에 자동으로 발현됩니다. 스킬의 보유자가 아군으로 ‘인지’ 한 모든 마법소녀가 적에게 주는 첫 라운드에 +2의 보정을 추가로 가합니다. 한 전투 당 단 1회 사용 가능. |
rolling 4df+5
(
)
+5
0
-
0
+
5
rolling 4df+2
(
)
+2
+
-
0
-
1
rolling 4df+2
(
)
+2
-
0
-
-
-1
(ㅋㅋ)
rolling 4df+2
(
)
+2
+
-
-
0
1
에반데
rolling 4df+2
(
)
+2
+
+
+
0
5
천 재 림
한번에 공격합시다 롤!!
rolling 4df+6-1
(
)
+6-1
+
-
-
0
4
rolling 4df+2+3+2
(
)
+2+3+2
+
+
0
-
8
rolling 4df+7-1
(
)
+7-1
+
0
-
0
6
우리팀아나딜왤케잘함
효과 | [소망과 희망] 면모에 따라 증오하는 마수를 대상으로 하는 접근전에 +2 |
효과 | 사격을 활용해서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피해 2 추가 |
rolling 4df+6+2+2
(
)
+6+2+2
+
0
0
0
11
저거 보정치 -2들어간거맞아요?
(왜 6을 적었지 4인데)
rolling 4df+4+2+2
(
)
+4+2+2
+
-
+
-
8
아니네아까비아깝숑
효과 | 랜덤으로 2명의 PC를 골라 의지력 대항을 하고, 실패한 사람의 기억을 건드려 두렵거나 간절한걸 보여준다 |
rolling d2
(
)
2
2
(ME?)
rolling 2d2
(
+
)
2
1
3
rolling 4df+4
(
)
+4
-
+
0
-
3
rolling 4df+2
(
)
+2
+
+
+
0
5
rolling 4df+1
(
)
+1
0
+
0
+
3
(다행이야)
하지만 아현이는 이 땅굴에서 제일 많이 흔들렸습니다. 그래서 더욱 경계심이 치솟습니다. 쉽게 당해주진 않을겁니다.
다시 여러분의 턴
공격!!
rolling 4df+4+2
(
)
+4+2
0
-
-
0
4
rolling 4df+6
(
)
+6
0
-
0
-
4
rolling 4df+2+3
(
)
+2+3
+
+
0
0
7
rolling 4df+3+2-1
(
)
+3+2-1
-
+
-
-
2
rolling 4df+4+2
(
)
+4+2
0
-
-
0
4
효과 | 체력이 절반 이상으로 떨어졌을때 턴이 돌때마다 7씩 회복 |
효과 | 랜덤으로 4명의 PC를 골라 의지력 대항을 하고, 실패한 사람의 기억을 건드려 두렵거나 간절한걸 보여준다 |
rolling 4df+4
(
)
+4
+
-
-
0
3
rolling 4df+1
(
)
+1
+
+
0
0
3
rolling 4df+1
(
)
+1
0
0
+
0
2
rolling 4df+2
(
)
+2
0
0
-
+
2
rolling 4df+2
(
)
+2
+
0
0
-
2
녹음이만 살아남음
(^)
우선 전원 서술을 할게요
심연은 아현이에게 아까 봤던 시체들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분명 아는 얼굴이, 진짜 없었나?
아니, 분명 있던 것 같은데. 자기를 따르던 고아원의 아이들과 선생님의 얼굴이. 사람이 여럿이었는데. 마수는 아동과 성인을 가리지 않으니까. 잡혀가던....
(눈앞에 보이는 것이 잔상이라기에는 너무 선명해서.)
처참합니다. 동료들은 당신을 회생불가라 생각하고 버리고 갑니다. 준위마저도. 마치 저 고통을 지금 받는 것 같이 눈물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부속품처럼, 잘 만든 인형같이, 당신의 어꺠를 쥐고. 제 딸입니다. 하며 웃습니다. 잔을 들어올립니다. 저희 가문은 아직 죽지 않았어요.
자...
(이열치열이라는 말을 여기에 사용해도 될까요? 자신의 마력으로 만든 불꽃으로, 불쾌하게 일렁이는 시야를 덮어버립니다. 나는 지금 마법소녀로, 지금 여기에 있다. 이 불꽃을 함께 잠재워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자기 자신마저도.)
(나는 아직 발버둥 칠 준비가 되어있어.)
(그렇기 때문에.)
(그래야 하기 때문에.)
(꼭두각시로 살지 않겠어. 그것만이 나의 이 마음을 지탱하는 하나의 버팀목이다. 눈을 제대로 뜹니다. 검을 쥔 손에 힘을 넣습니다. 나 자신마저 믿지 않는다. 오직, 눈 앞의 상황만을 바라보아. 나는 지금 여기에서 멈추면 안돼.)
(준위님이 그렇게 버리고 갈리 없다. 저번에 학교에서도 그랬듯이 중요한 순간에 반드시 나타나 줄 것이다. 그럼 그때까지 어떻게든 살아남는 수밖에 없다. 그런 생각을 하고 차원문을 경계하며 방어 태세를 갖춥니다)
레전드회피형
차원문의 멘탈공격에도 어떻게든 버텨냅니다. 덕분에 속은 좀 더 뒤집어질것 같지만요.
전원 마법대항
효과 | 체력이 절반 이상으로 떨어졌을때 턴이 돌때마다 8씩 회복 |
rolling 4df+2
(
)
+2
+
-
-
-
0
rolling 4df+2
(
)
+2
-
-
+
+
2
rolling 4df+2
(
)
+2
-
-
0
+
1
rolling 4df+5
(
)
+5
+
+
-
-
5
rolling 4df+2
(
)
+2
0
-
0
-
0
?
공격!!!
rolling 4df+4
(
)
+4
0
+
+
+
7
rolling 4df+4+2
(
)
+4+2
-
-
+
-
4
rolling 4df+2+3-1
(
)
+2+3-1
0
0
+
-
4
rolling 4df+3+2-1
(
)
+3+2-1
0
-
0
+
4
(잭팟아이가)
점점 금이갑니다
조금만 더 치면 될 것 같은데...!
마석이 빛나더니....
rolling d2
(
)
1
1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듯 웅웅거립니다
효과 | 랜덤으로 3명의 PC를 골라 의지력 대항을 하고, 실패한 사람의 기억을 건드려 두렵거나 간절한걸 보여준다 |
rolling 3d4
(
+
+
)
1
4
2
7
녹음이
녹음씨
혹시 차원문과 의지력대항해보고싶으신?
(환각보고싶냐는뜻)
(1 볼? 말.)
없으면 넷다 의지력판정갑니다
(ㄱㄱ)
아현이 청랑이 녹음이 의지력 대항
rolling 4df+4
(
)
+4
0
+
+
+
7
rolling 4df+1
(
)
+1
+
-
-
-
-1
?
rolling 4df+1
(
)
+1
0
-
+
0
1
그게다이스의맛이야
rolling 4df+2
(
)
+2
0
-
-
0
0
(..)
이미 겪은분들은 요약 좀 간추릴게요~
심연은 아현이에게 불에 타고 마수가 짓밟는 보육원을 보여줍니다. 비명소리가 머릿속에 울립니다. 나만보이는 환긱인지, 다시끔 아이들이 손을 뻗어 당신을 차원문 안으로 끌고가려합니다. 언니, 여기서 뭐해? 같이 가자.
심연은 청랑이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춥니다. 땅굴인데도 밝습니다. 앞에 기자들의 플래시라이트가 눈부십니다. 준위가 무슨 일을 했던건지 모르지만 그 사람을 깎아내리면서까지 당신을 추켜세웁니다. 새로운 영웅의 탄생입니다.
심연은 녹음이에게 숲을 보여줍니다. 단란한 가족입니다. 자신 앞에서 호수가 뛰어갑니다. 누나, 어서 와! 뒤에서 부모님은 서로를 껴안고 돗자리에 앉아 어서 다녀오라며 손짓합니다.
땅 속인데도 숲내음이 퍼집니다. 큰 호수가 남매를 바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발현의 맛 tv)
3명나면 이제 채림이혼자서
랩터세명상대하는조련사되는거임?
(채림이 빤)
오키 셋다 역발현
전원 마법대항
rolling 4df+5
(
)
+5
+
0
0
+
7
rolling 4df+2
(
)
+2
0
0
-
0
1
rolling 4df+2
(
)
+2
0
0
+
-
2
rolling 4df+2
(
)
+2
0
-
+
0
2
rolling 4df+2
(
)
+2
-
-
-
+
0
하
rolling 4df+1
(
)
+1
-
-
0
+
0
rolling 4df+4
(
)
+4
+
-
+
0
5
rolling 4df+1
(
)
+1
0
0
-
0
0
rolling 4df+1
(
)
+1
0
+
+
-
2
전원 공격!
^
rolling 4df+6-5
(
)
+6-5
0
0
+
-
1
rolling 4df+4+2
(
)
+4+2
0
0
+
0
7
rolling 4df+2+3-1-1
(
)
+2+3-1-1
0
0
-
+
3
rolling 4df+3+2-3
(
)
+3+2-3
+
-
-
0
1
효과 | 체력이 절반 이상으로 떨어졌을때 턴이 돌때마다 7씩 회복 |
rolling 4df+5
(
)
+5
-
+
0
-
4
rolling 4df+2
(
)
+2
+
-
-
+
2
rolling 4df+2
(
)
+2
0
0
+
+
4
(흐아악0
rolling 4df+2
(
)
+2
-
0
+
0
2
rolling 4df+2
(
)
+2
-
+
+
-
2
당사자들 의지력 대항.
rolling 4df+4
(
)
+4
0
-
-
-
1
rolling 4df+1
(
)
+1
+
-
0
-
0
rolling 4df+1
(
)
+1
+
-
+
0
2
?
rolling 4df+2
(
)
+2
-
+
0
+
3
전원 공격!!!
rolling 4df+6-5
(
)
+6-5
0
+
0
0
2
rolling 4df+4+2
(
)
+4+2
0
-
0
-
4
rolling 4df+2+3-1-1
(
)
+2+3-1-1
+
-
0
-
2
rolling 4df+3+2-1-1
(
)
+3+2-1-1
+
0
0
-
3
그러다가도 다시 쩌적, 쩍...금이 가고는,
중심축이 되는 마석이 땅에 떨어닙니다.
전투 종료.
...
(저기요)
맥동하는 마력이 느껴집니다. 마치 심장처럼....
마력량을 가늠할 수가 없습니다
(뿌셔뿌셔하고싶지만 참자.) 나가죠.
나가면서 잔챙이도 처리하고.
(학식쓴단소리임)
ㅋ
ㅋ
rolling 4df+2
(
)
+2
+
0
+
-
3
rolling 4df+2
(
)
+2
-
+
+
0
3
(어 그럼 처리를 어케할까여)
전원 주의력 판정
턴오더결정하는거임
rolling 4df+
(
)
-
-
0
-
-3
rolling 4df+2
(
)
+2
-
+
0
-
1
rolling 4df+4
(
)
+4
-
+
-
0
3
rolling 4df+1
(
)
+1
+
+
-
-
1
("1")
자 어케 탐험 더 하실건가요 아니면 나가실건가요?
(그럼 정해졌다 고고고)
(과연뭐가있을지)
....웬 고치들?
소재파악은 안됩니다.
(문제: 지옥업화 시작될지 나도 몰름)
냄새도 역겹습니다....
중간중간 덩어리도 있습니다............
(고치 "들")
(그냥 녹음이랑 같이 들어가요)
(같이 팝핀뿌셔해줍니다)
(팝핀뿌셔)
(내알바아님)
아
ㅇㅈ
렛잇고!!!!
(한국을 그대로 체험하는 마수들)
아현이의 턴.
어디로 가나요?
어디로 가나요?
(여기서 가까운 방 옆에 방이 하나 더 있었던 것 같은데 오른쪽으로 JUUUUUK 갈게요)
(맞다 들를게요)
방을 들리면.....
아여기가마석있던곳이었나?
(걍 다 얼릴까요의 눈)
자발적으로
훔쳐서
군대에밀반입한다는의미?
(통신)
(역시)
녹음이 턴
어디로가나요?
확인하나요?
(? 그냥 소리)
소리...
....뭔가 울리는 소리는 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녹음이 들어갈거같아서.... 아니다)
(님들 어칼까요? 재앙 항아리 오픈?)
오픈?
(주변 마력을 감지해볼게요.)
(....)
(슬쩍.)
아 중심석이구나
더 힘차게 맥동하는듯하나 마수는 미동하지 않습니다
...
닿았던 마수가 순식간에 썩어들어가 재가 되더니 중심석에 흡수됩니다
(무선청소기)
마수의 잔해도 흡수하는 것일까요.
음~ 마수들 다 한 곳에 두고 흙으로 덮어두면 더미 차원문도 만들 수 있을려나요?
위험한발상을
ㅋ
일단... 더 둘러볼 건 없어보이니 나가는 거 어떠십니까.
rolling 4df+1
(
)
+1
+
-
0
+
2
rolling 4df+2
(
)
+2
-
0
+
+
3
rolling 4df+2
(
)
+2
-
0
0
-
0
?
rolling 4df+1
(
)
+1
0
0
+
0
2
ㄱㅊ 밑으로 내려가셈
(저벅저벅저벅)
공사 중단된 곳처럼 보이는 곳엔
엄청 큰 뿌리가 있었습니다.
마치 오래 산 나무처럼요.
어디로 가나요?
(일단 JUUUUUUUK 하고 아까 애기방으로 갈까요)
새끼방에 도착합니다
미치겠다
rolling 4df+4+2
(
)
+4+2
-
+
+
+
8
rolling 4df+2+3-1-1
(
)
+2+3-1-1
-
+
+
+
5
rolling 4df+6
(
)
+6
+
0
+
+
9
rolling 4df+3+2
(
)
+3+2
0
+
+
+
8
끗
아현이의 턴
떡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말 잘듣는 PL)
입구에 다다르자 무전기 신호가 돌아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ㅈㅁ유즈가여기와있는거임?)
잘 들립니다. 준위님.
막사에서 먹고 해산하래.
(유즈 봄... ...)
...아니? 오히려 하나도 없어서 좀 다행이라 해야할지...(헤헤..)
그때 드리면 될거야.
(부럽다!)
(밥 먹 어)
벌 먹 어
난이도2
rolling 4df+3
(
)
+3
-
-
+
+
3
rolling 4df+1
(
)
+1
0
-
+
+
2
rolling 4df+2
(
)
+2
+
0
-
+
3
rolling 4df+1
(
)
+1
-
0
+
+
2
....분명 주변에 그만큼 큰 나무는 없었는데
잘린거라기엔 생생하게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왤까요.
산을 내려가면서 유즈가 다른 군인에게 들은 괴담을 하나 얘기해줍니다.
아, 도시락....
rolling d3 식었음 따듯함 뎁힐수있음
(
)
3
3
오...
어쨌든 저녁은 따듯하게 잘 먹었답니다
댓글